아재 중심의 유튜브 비디오 채널 '얄리의 아재 비디오'(유튜버 정세정씨)가 오는 10월 12일 토요일 6시 30분 홍대 브이홀에서 '추억의 만화와 OST 콘서트'를 개최한다.

얄리 아재비디오 12일 추억의만화콘서트 / 얄리 제공
얄리 아재비디오 12일 추억의만화콘서트 / 얄리 제공

이번에 준비되는 만화 OST 콘서트는 80년대와 90년대에 TV나 비디오로 즐겨보던 만화들 중 가요라고 해도 손색이 없는 명작들만 엄선하여 무대를 준비한 것으로, '얄리의 아재 비디오' 구독자 밴드인 'RE:9'이 연주와 노래를 맡아 콘서트를 진행한다.
 
공연이 개최되는 하나투어 브이홀의 좌석은 총 300석이며, 지방에서 올라는 관람객들을 위해 사전 예약을 마친 100명을 제외하고 총 200명이 선착순으로 입장하는 방식으로 진행, 콘서트 관람 비용은 전석 무료다.

얄리 아재비디오 12일 추억의만화콘서트 홍보물 / 얄리 제공
얄리 아재비디오 12일 추억의만화콘서트 홍보물 / 얄리 제공

 
얄리의 아재 비디오 채널 대표 정세정은 “방구석 오타쿠 구원 이벤트이자 그동안 제 채널을 사랑해주신 분들께 보답하고 싶어 이런 콘서트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어린 시절의 명작 만화 OST가 재가공되어 가슴 뭉클한 추억을 선사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얄리의 아재 비디오의 콘서트에 대한 공지는 유튜브 '얄리의 아재 비디오'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유튜버에서는 41개에 이르는 추억의 애니메이션 OST와 리뷰를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