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농협 여성산악회, 10월 가을맞이 산행 성료
담양농협 여성산악회, 10월 가을맞이 산행 성료
  • 박종만 시민기자
  • 승인 2019.10.08 2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농업인들의 삶의질 향상과... 화합의 장 마련....
지난 5일 담양농협 여성산악회회원들이 경주불국사를 찿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지난 5일 담양농협 여성산악회회원들이 경주불국사를 찿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담양농협 여성산악회(회장 박민경)는 지난5일 1박2일 일정으로 회원80여명을 비롯한 김범진 조합장,전미경 여성복지상무와 관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동해안 투어를 소화하는 10월 가을산행을 실시했다.

이번 산행은 천년고도 경주문화재 탐방을 비롯한 영덕해맞이공원, 칠보산휴양림을 거쳐 정동진과 주문진 수산시장을 경유하는 다채로운 코스로 여성산악회와 담양농협이 하나되는 화합의 장이 마련되었다고 말했다.

담양농협 여성산악회는 2013년 5월 첫 산행을 시작으로 제73차 산행을 마쳤으며 여성농업인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매월 전국투어 산행을 실시하고 있다.

한편, 김범진 조합장은 여성산악회 회원들의 열정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하고,담양농협은 여성산악회를 비롯한 내부조직과 조합원을 위해 열심히 일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농업인이 살아야 농협이 산다는 이념으로 조합원들의 소득증대와 복지증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향후, 대형하나로마트 로컬푸드 직매장을 확대 추진하여 농업인이 직접 생산한 농산물판매의 걱정을 덜어주고 찾아오는 고객에게는 안전하고 신선한 농산물을 믿고 찾는 로컬푸드직매장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