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근교가볼만한곳,담빛소풍마켓,광주근교나들이

제4회 담빛소풍마켓
제4회 담빛소풍마켓

담양군과 풀뿌리공동체지원센터 담빛여행사업단이 지난 29일 개최한 담빛소풍마켓을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소풍마켓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담양 메타세콰이어길 인증센터 후문에서

진행했다. 이번 마켓은 단순 마켓이 아닌 놀거리와 볼거리 그리고 먹거리가 함께한 차별화된 소풍마켓으로, 담양군에서 육성한 풀뿌리공동체 및 사회적기업, 마을기업, 청년농부 등 관내ㆍ외 셀러 40팀이 참여했다.

담빛소풍마켓 준비중인 셀럽들과 체험존을 즐기는 아이들
담빛소풍마켓 준비중인 셀럽들과 체험존을 즐기는 아이들

어른부터 아이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찾은 소풍마켓은 담양군 대표 관광지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제품 판매와 체험, 공연을 함께 구성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기며 시간을 보냈다.

또한, 피크닉 돗자리와 우유박스 테이블을 대여해 주는 ‘소풍세트 대여’ 및 구매왕 EVENT를 진행하며 물건 구입후 5장의 스티커를 붙이면 운영부스에서 상품 뽑기 이벤트도 진행했다.

다양한 체험존과 버스킷 공연은 행사에 참여한 남녀노소 누구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충분 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청년농부(꿈에그린농장) 고재규 대표는 “처음 참여한 담빛 소풍마켓에서 나들이 온 아이들이 다양한 체험을 즐기며 즐거워 하는 모습을 보며 앞으로도 프리마켓이 꾸준하게 열리면 좋겠다"고 전했다.

소풍마켓은 오는 10월 26일에도 개장하며 정확한 일시 및 장소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담빛여행사업단과 소풍마켓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