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용석 교수(목원대)
서용석 교수(목원대)

목원대 창업진흥센터 정철호 센터장(목원대 산단장)은 9월 26일 한남대 56주년 기념관에서 「2019년 멘토링플랫폼 운영지원 사업 멘토 교육 및 네트워킹」 행사를 개최 했다.

교육 및 네트워킹 행사

이날 행사는 ▲멘토링플랫폼 운영지원 사업 멘토단을 위한 오프라인 멘토링에 대한 설명 및 방법안내 ▲적극적인 오프라인 멘토링 활동을 위하여 활동계획수립을 돕는 교육과정의 장 마련 ▲멘토링플랫폼 참여 멘토단 및 멘트들을 초정하여 멘토들에 대한 격려, 우수 멘토링사례 공유 및 멘토간 네트워킹 교류 기회 확대 ▲멘토링 교육강의를 통한 오프라인 멘토링 방향 및 방법 교육 ▲멘토의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 운영 ▲참여 멘토와 사업단간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체계적인 멘토링 지원체계 구축 ▲참여 멘토간 네크워킹을 통해 상호간 정보 교류 및 협업체계 마련 등의 내용으로 서용석 교수(목원대)의 사회로 진행 됐다.

또한 「툴킷을 활용한 실전창업 멘토링 방법론」의 주제로 임한규 대표의 강연이 이어졌고, 전국에서 참여한 멘토링플랫폼 지원 멘토, 주관·참여기관 담당자 등 60여명이 함께 했다.

이날 행사 「2019년 멘토링플랫폼 운영지원 사업 멘토 교육 및 네트워킹」행사의 주관기관으로 목원대 산학협력단과 참여기관으로 한남대 창업지원단이 함께 했다.

이날 행사에서 멘토 및 관계자들은 네트워킹을 통한 소통으로 멘티의 의견을 반영할 수 있는 노하우와 창업대표님들의 경영개선 및 문제점 해결을 위한 유익한 의견을 교환하고 고도화 시킬 수 있는 혜안들을 소통했다고 밝혔다.

온라인 오프라인 멘토링을 통한 창업대표님들의 애로사항을 함께고민하고 해결하기 위한 모색과 제언을 함으로써 창업기업에게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는 네트워킹 행사라고 밝혔다.

주관기관 목원대 창업진흥센터 양준식, 최지혜 연구원 및 한남대 창업지원단 관계자가 수고 해주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