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체학으로 인생이모작의 스타가 된 안경사

눈만 보면 그 즉시 그 사람의 건강을 측정하는 대한민국 노벨재단 노벨생리의학상 후보자! 홍체학으로 세계기록원에 등재된 이남한 박사! 20세에 안경사로 출발하면서 지금까지 45년간 100만 개 이상의 사람 눈을 관찰하며 진단하여 홍체학의 세계적인 권위자로 인생이모작을 성공한 유명인이다.

세미나와 특강 등으로 하루 24시간이 부족한 이남한 교수는 치유학으로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저서도 있고 서울대 명예의 전당에도 등재되었다. 그리고 강원대학교에서는 '모교를 빛낸 자랑스러운 동문상'을 수여했다. 이 외에도 수상경력이 다양하다. 이남한 박사는 텔레비젼에 30회 이상 출연했고 신문과 잡지에 300회 이상 소개되었다.

35,000여가지의 질병을 1분만에 판독한다는 이남한 박사를 인생이모작에서 만났다.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는 "인류 건강에 이바지 하는 이남한 박사도 21세기 대한민국을 행복하게 하는데 일조하는 행복 코디네이터"임에 틀림없다고 주장한다. 특히 무엇을 할까로 고민하는 중년 구직자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 것이기에....

시민의 행복을 생동감 있는 영상 뉴스로 실시간 전달하는 뉴스포털1과 중년들의 다양한 삶을 이야기 하는 유튜브 '인생이모작'은 대한민국을 행복하게 하는 멋진 인물들을 발굴하여 그들의 생기넘치는 삶을 목소리 그대로 담아내는데 주마가편할 것을 약속한다. 인생이모작의 성공사례자들이 더 많이 발굴되기를 기대하면서!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