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One 페스티발 슬램덩크」 포스터
「청.One 페스티발 슬램덩크」 포스터

은평구의 대표 청소년 축제인 은평구청소년어울림마당 「청.One Festival」이 오는 9월 7일(토), 3 대 3 농구 대회를 주제로 서부재활체육센터 5층 대체육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은평구청의 위탁으로 시립은평청소년센터(관장 김영득)에서 운영하는데, 문화·예술 활동과 더불어 스포츠 활동의 장을 마련함으로써 지역 사회 청소년들이 끼와 재능을 펼치게 하여 문화 감성 함양 및 역량 개발을 지원하고자 한다.

서부재활체육센터에서 11시부터 16시까지 5시간 동안 진행할 이번 축제에서는 청소년 댄스 동아리 공연을 비롯하여 웹툰 그리기, 헤나 체험, 스트레스ZERO와 같은 체험 부스를 운영하며, 중등부와 고등부로 나눠 토너먼트식 3 대 3 농구 대회를 연다. 청소년과 지역주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10월 20일(일)에는 「청.one Festival」이, 11월 16일(토)에는 「청.one 왕중왕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은평구청소년어울림마당 청소년 공연과 체험 부스 운영에 참여하기를 바라는 청소년이나 청소년 동아리는 시립은평청소년센터 홈페이지(woori1318.or.kr)에서 공지 사항을 확인한 뒤에 전자 우편으로 참가 신청을 해야 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