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용 남원추어탕 홈페이지 주문시 택배비 지원

남원시농업기술센터(소장 나상우)는 민족의 명절 한가위를 맞이하여 남원관내 가공업체에서 생산한 레토르트 식품인 남원추어탕 파우치를 남원추어산업협의회(대표 박종완) 홈페이지 인터넷 주문시에 택배비를 지원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남원추어탕 파우치 택배비 무료행사는 남원추어산업협의회 홈페이지(http://www.chueo.net)에 접속하여 구매하는 분들에 한해서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특별혜택으로 8.28.(수)부터 시작해 9.6.(금)까지 열흘간에 걸쳐 진행된다. 남원관내 4개 업체(부산집추어탕, 현추어탕, 광원추어탕, 남원미꾸리추어탕협동조합)가 이 행사에 참여하였으며, 국내 중앙 일간지 홈페이지에도 이벤트 안내 광고를 추진함으로써 남원추어탕 브랜드 및 제품 홍보를 강화하여 더 많은 국민들에게 남원추어탕과 제품의 우수성을 전달하고 온라인 판매가 더욱 활성화 되도록 하기 위해 기획하였다.

남원추어탕은 전국에서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는 남원의 대표 음식브랜드로 남녀노소 구분없이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비타민, 칼슘, 단백질이 풍부하여 여름철 보양식으로도 인기만점이다. 남원시농업기술센터 소장 나상우는 “한가위를 맞아 이번 행사를 통해 남원추어탕이 온라인을 통해 손쉽게 국민들에게 다가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