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 성공 행복이 연결되는 삶이란 주제로 특강 열어

▲ (재)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 청소년 대상 멘토특강 실시- 공부 성공 행복이 연결되는 삶이란 주제로 특강 열어
[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 정용택 시민기자 ] (재)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원장 박두규) 청소년활동진흥센터에서는 지난 24일 청소년들이 만나고 싶은 명사를 초청하여 인생의 방향과 미래를 준비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역명사와 함께하는 “청소년멘토특강”을 운영하였다.

청소년들의 멘토로는 한의사와 의사, 두 개의 면허를 취득하시고, 자기계발 작가로도 활동 중인 하승준박사님을 강사로 모셨다.

이날 특강에서 공부는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하기 위한 하나의 과정이기에, 내가 진정으로 하고 싶은 일이 무엇인지 생각해보고 무슨 일을 할 때 가장 행복한지 알아야 미래를 준비를 할 수 있다며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박두규 미래재단 원장은 “이번 청소년멘토특강을 통해서 청소년들이 꿈에 한 걸음 더 다가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향후 멘토특강 일정으로, 2월7일 광양시청소년문화센터와 2월9일 나주고등학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홈페이지 (http://jnyouth.or.kr)나 활동진흥팀(280-9067)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