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복74주년을 맞아 태극기 나눔을 통해 나라사랑, 호국보훈의 의미와 가치를 한층 더 높이는 계기가 되었다.

나라사랑태극기나눔행사,한국보훈복지정책연구원광주지부
나라사랑태극기나눔행사,한국보훈복지정책연구원광주지부

19년 8월 14일 한국보훈복지정책 연구원 광주지부장(이현익)이 주관하고 광주광역시청에서 후원하여 광복 74주년을 맞아 광주송정역에서 시민들과 승객 여러분들에게 나라사랑과 호국과보훈의 의미를 고취하고 작금의 일제의 만행에 단호히 대처하여 만천하에 자주 대한민국임을 공고히 하고자 태극기 나눔 행사를 하였다.

올해는 상해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3.1독립만세운동 100년이 되는 뜻깊은 해이기도 하여 오늘 행사는 더욱더 의미 있는 행사였으며, 광주 시청 정종제 행정 부시장과, 김오성 사회 복지과장 한국보훈복지정책 연구원 이명호 중앙 원장, 광주지부 산하 5개구 지회장(이광식, 이영순, 최민순 ,박정희, 전영훈)과 자문위원(이병준,안남열,양삼용,현정호,안장웅,김용문,)광주지부 임원들께서 함께 하여 그 의미를 더욱 크게 하였다.

광주지부장이현익, 정종제행정부시장, 이명호중앙원장,이광식서구지회장.
광주지부장이현익, 정종제행정부시장, 이명호중앙원장,이광식서구지회장.

비록 태극기는 작지만 그 작은 태극기 내면의 높은 가치가 우리 국민들 가슴 가슴에 녹아들어 거대한 바위가 되고 깊고 넓은 바다가 되어 일제가 아직도 깨우치지 못하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들의 저력과 단결력을 모아 우리는 반드시 일본을 극복 할 것이라는 힘을 이번 기회에 여실히 나타내어 주는 큰 의미 있는 행사였다.

당일 행사 취재에 수고해주신 광주 MBC 오메 전라도, KBC 3분 브리핑, 광주 일등뉴스, 관계자 여러분에게 감사드립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