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유동완기자]

THE CJ CUP 스크린골프대회.
THE CJ CUP 스크린골프대회.

대한민국 하나뿐인 PGA투어 정규대회인 ‘THE CJ CUP @ NINE BRIDGES’의 아마추어 스크린 골프 대회가 오는 14일(수)부터 한 달간 골프존에서 개최된다.

이번 스크린 골프 대회는 <THE CJ CUP> 본 대회를 두 달여 앞두고 더 많은 골프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THE CJ CUP’이 열리는 클럽나인브릿지 (제주)의 코스를 스크린 골프 대회를 통해 세계적인 선수들과 본인의 플레이를 비교해보며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THE CJ CUP 스크린 골프 대회’는 골프존 회원 중 국내외 프로골프협회 회원 자격이 유효한 자를 제외한 순수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우승자에게는 본 대회 프리미엄 티켓과 제주 왕복항공권, 제주신화월드 서머셋 콘도 숙박권으로 구성된 관람 패키지 상품이 증정되며, 기타 수상자들 및 참가자들에게도 대회 관람권, 골프문화상품권, 비비고 제품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골프존 박기원 대표는 "골프존에서 지난해에 이어 ‘더 CJ 컵 스크린골프 대회’를 개최해 전국 아마추어 골퍼들을 위한 축제의 장을 마련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많은 골퍼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THE CJ CUP 스크린 골프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HE CJ CUP홈페이지 또는 골프존 매장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