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31일 광주광역시 리더스평생교육원에서 제2기 언론홍보관리사 자격증반이 자격검정과정을 거치고 수료식을 가졌다. 

언론홍보관리사는 전국 최초로 광주에서 시행되는 뉴스홍보마케팅 관련 강의로 뉴스, SNS를 통한 나의 일이나 직장, 회사 등을 홍보할 수 있는 전문가를 육성하는 자격증 과정이다.

언론홍보관리사 과정을 수료하면 직장 내 홍보와 내가 정성 들여 판매하고 있는 농축산물, 나의 회사 일터를 비용 없이 뉴스홍보마케팅을 할 수 있는 길이 열린다.


전국 최초로 진행되어 광주에서 실시하고 있는 언론홍보관리사 제2기 자격증과정 수료생.

매주 토요일 13시부터 6시간 동안 진행되는 언론홍보관리사 과정에 많은 분들이 문의해 주고 계십니다. 사단법인 한국시민기자협회 한국저널리스트대학이 주관하고, 고용노동부 국비지원 과정으로 60시간을 이수해야 언론홍보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언론홍보관리사 수강생 마지막수업[부족했던 점과 앞으로의 비전을 토론하고 있다]
언론홍보관리사 실업자과정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2015년 상반기부터 모집되는 대구 순천 등 평생교육원은 정원수의 50%에 한하여 실업자과장을 개설 준비하고 있다.

2015 을미년 새해 제2기 자격증빈 수료, 박철수, 임용기, 장구호 교수, 엄영미, 공혜경, 전영숙, 박순애, 배준영, 윤일선, 김지성, 김형호님 모두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제2 기 언론홍보관리사 교제   강의 문의 1666-2546  교학처장 010-7609-7708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