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국내 최초 럭셔리 크루즈 선상 키즈스타 메이킹 프로젝트 "K-Kids Star Making Project"
2019 국내 최초 럭셔리 크루즈 선상 키즈스타 메이킹 프로젝트 "K-Kids Star Making Project"
  • 정승화 기자
  • 승인 2019.07.10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 크루즈에서 최초 운행되는 럭셔리 크루즈 '아라호'에서 불꽃 축제와 함께 자녀들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쳐주세요.
Kids Star Making Project - 따라올테면 따라와봐 우리 아이 내가 스타만든다!
Kids Star Making Project - 따라올테면 따라와봐 우리 아이 내가 스타만든다!

 7월 20일 여의도 한강 크루즈 선상에서 K-Kids 메이킹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각계 각층의 귀빈들을 모셔놓고 진행되는 우리 아이들에게 뜻깊은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전 세계 K-pop의 문화를 더욱 확산시키고, 그 주인공이 될 KIDS 엔터테이너들의 보무님들이 직접 모여 키즈 컨텐츠 발표 및 코치 & 프로젝트 소개 및 인사를 시작으로 럭셔리 크루즈(아라호)에서 우리들만의 화려한 축제가 시작된다. 아이들과 전문가와의 만남, 한강의 불꽃축제와 함께하는 국내 프리미엄 프로젝트, 앞으로 매달 한강에서 펼쳐질 계획이다. 이에 문화 산업 및 이랜드 그룹의 관계자, 키즈 행사 관계자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아라호 럭셔리 크루즈는 이랜드 그룹에서 첫 운항을 하는 의미가 높은 크루즈로 아이들이 이곳에서 한강을 대표하는 크루즈와 함께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별이 될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고 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그동안의 키즈 행사를 진행하고 홍보해주겠다며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그로인한 피해를 입은 부분들을 보완하여 실제 부모님들이 뭉쳐서 기획을 진행한 새로운 방식으로 구성된다. 또한 이번 프로젝트는 유튜브로 제작되며, 개인별 프로필 홍보 및 부모님 연락처를 노출하여 캐스팅 관계자분들이 바로 연락할 수 있도록 제작하여 아이들에게 많은 영화, 드라마, 광고... 등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한다.

연예인 및 관계자분들 초청하고 키즈 EDM 파티로 마무리가 진행된다. -출처 Kids 도도맘 shjung0514@gmail.com-

날짜 : 7월 20일 19시 30분 출항(디너 럭셔리 크루즈)

장소 : 한강 여의도 선착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