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랭킹 1위' 브룩스 켑카 ‘더 CJ 컵’ 출전. 2연패 위해 '제주' 찾아. . .
'세계 랭킹 1위' 브룩스 켑카 ‘더 CJ 컵’ 출전. 2연패 위해 '제주' 찾아. . .
  • 스포츠 유동완기자
  • 승인 2019.07.09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CUP @ NINE BRIDGES' D-100.

[유동완 골프전문기자]

지난해 더 CJ 컵 우승을 차지한 메이저 킹 브룩스 켑카(2018년 우승 후 인터뷰)
지난해 더 CJ 컵 우승을 차지한 메이저 킹 브룩스 켑카(2018년 우승 후 인터뷰)

세계 랭킹 1위 '브룩스 켑카'(미국)가 다시 한번 한국 무대를 밟는다.

CJ 그룹은 10월 17일(목)부터 나흘 간 제주 클럽 ‘나인브릿지’에서 개최되는 ‘THE CJ CUP’에 ‘디팬딩 챔피언’ 브룩스 켑카가 출전한다고 9일 발표했다.

지난해 ‘THE CJ CUP’ 우승 이 후 세계랭킹 1위에 올라선 켑카는, 2연패 도전하는 시점에 세계 랭킹 1위로 타이틀 방어에 나서는 설레임을 맛보게 된다.

PGA투어 통산 6승에 ‘메이저 킹’ 켑카는 올 시즌 PGA챔피언십 우승으로 대회 2연패를 수록했고, 마스터스와 US오픈에서는 준우승 등, ‘메이저의 사나이’로 위상을 떨치고 있다.

켑카는 "다시 한번 CJ CUP에 출전하게 되어 감회가 남다르다. 지난해 한국과 제주도를 처음 방문했는데 세계적 수준의 대회 코스와 선수 서비스가 인상적이었다. 작년에 이어 대회 2연패를 달성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CJ 그룹 관계자는 "디펜딩 챔피언 브룩스 켑카가 대회 출전 의사를 밝힌 것에 대해 환영한다" 라며 "앞으로 계속해서 발표될 출전 선수들에 대해 국내외 골프 팬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라고 말했다.

한편, 대회 D-100을 맞은 CJ그룹은, 9일(화) <THE CJ CUP>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사진=유동완기자(제주-나인 브릿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