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충망의 대 변혁시대가 다가왔다.미세먼지,황사,꽃가루 없는 생활을 합시다

나노미세먼지방충망
나노미세먼지방충망"숨시미"(TN솔루션)

미세먼지,황사,꽃가루 방지 나노미세먼지 등을 차단하는 방충망이 출시 되었다. 지금까지의 방충망은 벌레와 해충을 막는 단순한 기능만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100세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지금은 건강을 최우선의 가치로 생각하는 방충망 시대가 왔다. 즉 방충망의 대 변화가 시작된 것이다.

정부에서는 어린이들과 어르신들은 호흡기가 약해 미세먼지, 황사, 등에 노출될 경우 호흡기 질환으로 인한 질병유발을 염려하여 미세먼지에 노출되지 않도록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

숨쉬미(TN솔루션) 미세먼지방충망은 지금과 같은 미세먼지가 많은 시대에 잘 맞는 방충망으로써 미세먼지를 95%까지 차단 해주고, 빗물이 쉽게 유입되지 않으며, 황사, 꽃가루등을 95%까지 차단을 해줌으로 상쾌한 공간을 형성하는데 알맞는 방충망으로 판단된다.

숨쉬미(TN솔류션) 나노미세먼지 방충망은 어렵고 까다로운 정부조달청에 등록된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며, 유모차커버(식약처안전검사합격). 각종 시험성적에서 우수함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기존의 방충망은 쉽게 부식되어 얼마 쓰지 않아 구멍이나고 망가지는 반면, 나노미세먼지 방충망(숨시미)는 식되지 않고  쉽게 망가지지 안는다,

유사제품 촘촘망, 나노가 아닌 그냥 미세먼지 방충망 이라고하는 제품들이 시중에 판매 또는 설치 되고 있는데 미세먼지와 황사, 꽃가루를 막아주지는 못한다. 황사,미세먼지, 꽃가루등을 차단하여 상쾌한 공간을 유지 하여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해서는 "꼭" 나노미세번지 방충망 “숨쉬미”를 확인한 후에 사용하는 것이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