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 송내3단지 관리사무소와 남양주우리병원 상호 의료 협약식 체결

송내3단지관리사무소 소장 이종란,노인회장 정흥식 남양주우리병원협약식
송내3단지관리사무소 소장 이종란,노인회장 정흥식 남양주우리병원협약식

남양주우리병원은 동두천 송내3단지 경기도 동두천시 송내동 664-6 3단지 소재 주민들에게 건강지킴이 활동을 시작했다.

남양주우리병원은 7월1일 동두천 송내3단지관리사무소에서 아파트 입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상호 의료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송내3단지관리사무소 소장 이종란,  입주민 어르신들이 참석 했으며 남양주우리병원 행정부장 박상현, 의료지원팀장 박상권 등 양측 관계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협약은 입주민들의 건강지킴이로서 응급환자 발생 시 핫라인 구축 등 신속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동두천 송내3단지 관리사무소 이종란 소장은 “입주민 중에 도움이 간절히 필요하나 과정과 방법을 알 수없고,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하여 적당한 치료 시기를 놓치는 세대가 의외로 많이 있어 이번과 같은 좋은 기회로 적절한 치료와 꾸준한 관리로 입주민들이 부담없는 혜택을 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종합병원]남양주우리병원 은 남양주시, 구리시, 포천시, 동두천시 기관단체 60여군데 업무협약을 진행하면서 경기도지역 저소득층 환자들에게 로봇 인공관절수술을 지원하는 ‘새무릎 캠페인’ 노인의료나눔재단과 전국60세이상 함께하는 “노인 무릎인공관절수술” 등 지원사업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