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중 교학처장
한국저널리스트대학 컨퍼런스, 블로그 SNS전문강사. 인문학, 언론학, 언론홍보관리사 양성교수 33인의 임용장 수여식이 있었다.

한국저널리스트대학 고성중 교학처장은 “본 대학의 탄생배경을 설명하고 한국시민기자협회의 기자아카데미 교육 과정이 승화된 것을 알리고, 저널리스트대학은- 글쓰기, 인문학, SNS등 을 배우는 대안 대학임을 밝히고 컨퍼런스를 진행했다.

​이 자리는 전국각지에서 SNS 전문 강사진과 언론학, 인문학, 전문​가 들이 모여 뜻 깊은 역사를 남긴 자리입니다. 더 밝은 시민사회를 위하여  이자리가 마련되었습니다.

​밝은 사회를 앞당기는 한국시민기자협회의 산하기구 한국저널리스트대학 (글쓰기 대안대학)​ 제도화를 시킬 예정으로 노력은 하고 있지만, 글쓰기 대학을 세운 다는 것은 어려운 일이라 판단하고 있으며, 언론홍보관리사 교육의 효율을 올리기 위하여 컨퍼런스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컨퍼러스 내용-

일 시: 2015년 1월24일 12시 토
장소: 종로구 대륙
참여: 전문교수 33인
진행: 고성중 교학처장 , 김태훈, 이성래, 박재홍 , 최유경
내용: 교수임용장 수여식과 언론홍보관리사 비전 토론

​2015년 임용된 모든 교수진은 1년의 임기가 있으며, 추후 언론홍보관리사 자격과정의 교육은, ​ '해당 평생교육원'과 저널리스대학 교수평가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한국시민기자협회에서 승인 후 교육을 진행 합니다.

한국저널리스트대학 허평환 2대 총장(전 기무사령관)은 “군인의 길을 걸어온 제가 시민에게 글쓰기를 가르치는 저널리스트대학의 총장으로 최선을 다하겠으며, 교수진이 바른 생각을 가지고 바른 교육에 힘써 달라는 당부의 말이 있었다.

-알림-
​한국저널리스트대학은 한국시민기자협회의 글쓰기 대안대학 입니다. 모든 분들에게 교수라는 단어를 사용하지만 임용장을 받은 교수진은 프리랜서이며, 메인 홈페이지에는 정확한 강사로 표기함을 알려드립니다.[ http://www.civilreporter.co.kr/]
* 임용장 내용도 언론홍보관리사 양성을 위한 교수라는 표기를 하였으니 착오 없기를 바랍니다.​  한국저널리스대학은 졸업장을 발행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