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지구힐링문화재단은 환경지키미 실천운동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정지원기자] 남양주시 제1회1004지구힐링콘서트가 성황리에 진행 되었다.

1004지구힐링콘서트
1004지구힐링콘서트

재단법인 지구힐링문화재단은 지구ㅡ한국에서 환경지키미 봉사를 실천하고있다. 남양주시 제1회 1004지구힐링콘서트는 지난 5월31일 금요일 오후2시-4시 진행 되었다.

주최는 (재)지구힐링문화재단 주관은 (사)한국시민기자협회, 1004club나눔공동체, 후원은 축복봉사단, 실용음악회 등이 참여해 수동면 면사무소3층에서 지구힐링천사들에 참여로 직접 진행되었다.

색소폰연주
색소폰연주

한국 실용음악회 이원훈강사의 절절한 색소폰 연주가 있었다.

1004나눔바리스타장익수교수와 윤용채님의 기타 연주와 구수한 트로트를 들을 수 있었다.
축복봉사단의 봉사 스토리 소개가 있었다.

양승수총재
양승수총재

1004클럽 양승수총재는 생활고를 겪고있는 청소년에게 생리대 무료나눔 행사를 꾸준히 주관하고 있고 자살방지 캠페인을 계속해 나가고 있다.
환경을 살리고 생명존중의 활동에 일환인 쓰레기 기부와 꽁초줍기에 대한 나눔행사에 대한 축사가 있었다.

수동통클기타연주
수동통클기타연주

수동기타모임인 수동통클의 신나고 건강한 기타연주가 있었다.

지구힐링 문화재단 김능기총재
지구힐링 문화재단 김능기총재

지구힐링문화재단 김능기총재의 지구생명에 대한 절실한 설명이 있었다.

지구힐링문화재단은 지구를 더럽히는 쓰레기를 줄이고 버려진 쓰레기를 주워서 우리를 위해서 나를 위해서 죽어가는 지구를 살리고자 하는 실천운동을 하고 있다.
지구는 우주의 자궁이다.
쓰레기는 보이는대로 즉시 주워야 한다. 지구는 나의 집이며 몸과 같아서 주인의식을 가지고 지구를 살리고 지키자고 다짐했다. 어어서 지구힐링천사들의 1분스피치와 1억TD기부 시상식이 있었다.

쓰레기 1억TD 기부천사 시상식
쓰레기 1억TD 기부천사 시상식

정지원천사의 쓰레기를 주우면서 생겼던 에피소드와 수기발표가 있었다. 김영선원장과 김태연제자는 심금을 울리는 색소폰연주를 들려 주었고 보리밭을 노래했다. 정미애천사의 시낭독이 있었다. 대성리에서 토크싱어 신이준천사가 기억과 우리 가보세를 노래했다.

토크싱어 신이준
토크싱어 신이준

시들고 죽어가는 지구환경에 생명을 불어넣고 살려보자는 이 운동은 작지만 필요한 실천운동이다.

더디 가지만 끝까지 가야 하는 길. 모두가 한마음으로 실천하는 환경운동. 우리의 미래를 밝히는 밝은 걸음이 되기를 바란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