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D와 콩고민주공화국 대표단(대표: 디지털 담당 특별고문 Dominique Migisha)과 Proces Verbal을 채택했으며, KTC 가 참여하는 드론(초경량무인비행장치)부문에서는 교육, 디자인, 농작물 재배지역이나 감염 위험이 높은 지역의 약품 살포를 위한 1,000대 규모 드론 수출및 훈련과 향후 조립공장 설립 등 내용이 들어있다.KTC는 지난 2018. 10. 04 일에 서울(하얏트 호텔)에서 콩고민주공화국 농업개발부 비타꾸라 장관과 드론과 칼슘제로 만든 비료와 사료를 수출하기로 MOA를 체결한 바있다.
KCD와 콩고민주공화국 대표단(대표: 디지털 담당 특별고문 Dominique Migisha)과 Proces Verbal을 채택했으며,
KTC 가 참여하는 드론(초경량무인비행장치)부문에서는 교육, 디자인, 농작물 재배지역이나 감염 위험이 높은 지역의 약품 살포를 위한 1,000대 규모 드론 수출및 훈련과 향후 조립공장 설립 등 내용이 들어있다.
KTC는 지난 2018. 10. 04 일에 서울(하얏트 호텔)에서 콩고민주공화국 농업개발부 비타꾸라 장관과
드론과 칼슘제로 만든 비료와 사료를 수출하기로 MOA를 체결한 바있다.

KTC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한상희,이하 KTC)은 콩고민주공화국 대통령실 수석 자문위원, 비서관 등 대통령 특사단 12명을 민간교류 차원에서 초청하여 콩고대사관 대사 및 우리나라 기업관계자 등과 함께 지난 5월 22일~28일 (7일간) 해외 협력사업을 추진할 주요 기업, 기관등을 방문하고 드론 등수출과 관련한 협의를 추진했다.

KTC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한상희,이하 KTC)은 콩고민주공화국 대통령실, 수석, 자문위원, 비서관 등 대통령 특사단 12명을 민간교류 차원에서 초청하여 콩고대사관 대사 및 우리나라 기업관계자 등과 함께 지난 5월 22일~28일 (7일간) 해외 협력사업을 추진할 주요 기업, 기관등을 방문하고 드론 등수출과 관련한 협의를 추진했다.이번 민간교류를 통해 콩고민주공화국 등 아프리카에 지사를 둔 KCD Global 한상민 대표(이하 KDC)와 KTC 한상희 이사장의 노력으로 대규모 수출이 성사될 전망이다.
KTC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한상희,이하 KTC)은 콩고민주공화국 대통령실, 수석, 자문위원, 비서관 등
대통령 특사단 12명을 민간교류 차원에서 초청하여 콩고대사관 대사 및 우리나라 기업관계자 등과 함께
지난 5월 22일~28일 (7일간) 해외 협력사업을 추진할 주요 기업, 기관등을 방문하고
드론 등 수출과 관련한 협의를 추진했다.이번 민간교류를 통해 콩고민주공화국 등 아프리카에 지사를 둔
KCD Global 한상민 대표(이하 KDC)와 KTC 한상희 이사장의 노력으로 대규모 수출이 성사될 전망이다.

이번 민간교류를 통해 콩고민주공화국 등 아프리카에 지사를 둔 KCD Global 한상민 대표(이하 KDC)와 KTC 한상희 이사장의 노력으로 대규모 수출이 성사될 전망이다.

이를 위해 KCD와 콩고민주공화국 대표단(대표: 디지털 담당 특별고문 Dominique Migisha)과 Proces Verbal을 채택했으며, KTC 가 참여하는 드론(초경량무인비행장치)부문에서는 지도(교육), 디자인, 농작물 재배지역이나 감염 위험이 높은 지역의 약품 살포를 위한 1,000대 규모 드론 수출및 훈련과 향후 조립공장 설립 등 내용이 들어있다.

특사단은 이번 일정 중 농업진흥원의 스마트 전시관, (주)케이디에이(KDA), 한아에코와이드(주), 한아에스에스(주) 등을 방문하여 한국의 시스템, 장비, 운용 등을 보고 한국의 기술력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KTC는 지난 2018. 10. 04 일에 서울(하얏트 호텔)에서 콩고민주공화국 농업개발부 비타꾸라 장관과 드론과 칼슘제로 만든 비료와 사료를 수출하기로 MOA를 체결한 바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