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천사 박언휘 내과의사 초청 《안티에이징의 비밀》 ‘북콘서트’후, 기념촬영
기부천사 박언휘 내과의사 초청 《안티에이징의 비밀》 ‘북콘서트’후, 기념촬영

도서출판 북그루는 안티에이징 명인 박언휘 내과의사의 신간, 아름답고 행복한 삶을 노화방지의 모든 것 《안티에이징의 비밀》 저자를 초청해 26일 이창호스피치 소통센터에서 개최했다. 이날 북콘서트에서 명지대학교 남상억 연대장과 인천남동연합의원 이주학 내과의사가 축사를 했다. 진행에는 국립공주대학교 김문준교수가 대담 형식으로 이야기로 풀었다.

이날 박언휘 내과의사는“안티에이징의 비밀은 소비재 분야, 의료 분야, 서비스 분야 등 다양하게 나눌 수밖에 없으며 특히 의료분야는 보톨리늄 독소, 히알루론산 필러 등 관련 의약품과 생체재료가 개발되면서 노화를 늦추거나 노화증상을 완화하는 기술, 상품, 비즈니스라는 목적 지향적 개념으로 정의되고 있다."고 밝혔다.

JS융합인재교육 박수아 본부장은“이번 《안티에이징의 비밀》 북콘서트를 통해 노화방지의 중요성을 깨달았으며, 시간이 아깝지 않을 만큼 좋은 분들과 함께 하는 뜻깊은 자리에 참석 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는 소감"을 밝혔다.

박 내과의사는 매년 독감백신 4000여만원을 20년 동안 꾸준한 기부와 장애인 및 소외계층을 위해 무료 진료를 하는 등 의료 봉사 활동을 계속해 오는 것 외 국내 및 해외 어린이들을 위한 남모르는 아름다운 기부도 꾸준히 해오고 있다. 특히 대구의‘마더 테레사’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박 내과의사는 경북대학교 의학박사. 박언휘종합내과원장. 2016년 대한민국 나눔대상. 한국노화방지연구소 이사장. 미국 코헨대학원 명예국제정치학 박사 외 최근 3월 국민추천 대통령 표창, 대구시민상 대상 수상했다. 대표저서는 《미래를 향하는 선한리더십》,《박언휘 원장의 건강이야기》 그 외 다수이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