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축복봉사단 5.29일 구리시체육관에서 제1회 콘타모 만들기 대회를 개최하며 축하공연과 무료식사와 참가자 전체 학생들에게 선물증정을 한다.

제1회 구리시 집중력 콘타모만들기 대회
제1회 구리시 집중력 콘타모만들기 대회

대한민국 축복봉사단 생명살리기캠페인은 생수지원봉사. 생리대 나눔봉사. 심장충격기 후원 사업을 하고 있으며 이번 구리시 치매예방 센터 어르신들과 구리시 지역아동센타 아이들에게 치매예방과 집중력 강화프로그램을 전액 후원한다.

2013년 시작해서 법인15년도에 설립한 (주)메리스랩 콘타모는 3D모델을 섹션으로 나누어 2D조각을 만들고, 2D조각을 다시 순서대로 붙이기만 하면 정교한 3D모형이 되는 3D프린트의 원리를 이용한 것으로, 시카고 아트스쿨 창의 워크숍(Section & Contour) 과정을 모델로 개발된 국내 유일의 친환경 인증 골판지 장난감입니다.

치매예방과 집중력 강화프로그램 콘타모만들기
치매예방과 집중력 강화프로그램 콘타모만들기

 2D와 3D를 넘나드는 융복합 사고로 생각의 틀을 열어주어 창의력의 기초를 만들어주며,단순히 맞춤 선에 맞추다보면 점점 구체적인 모형의 윤곽이 나타나므로, 집중력이 끝까지 유지됩니다.

이번 대회 우승 1.2.3등에게는 상장과 선물이 수여된다. 이날 음악봉사는 SBS스타킹 우승자 서예준님이 출연하고 아이들을 위한 나눔봉사강연은 1004클럽나눔공동체 대표 양승수 총재가 진행한다.

고급기능성 "에피오네 나눔생리대" 구리시청 전달식
고급기능성 "에피오네 나눔생리대" 구리시청 전달식

대한민국 축복봉사단 김보미단장은 “생명 살리기 캠페인을 구리남양주시에 소외계층을 위해 적극적으로 후원하여 복지 사각지역에 있는 계층에게 사랑을 전하고 싶습니다.”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