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로골프협회(KPGA) 공식 거리측정기

[골프 전문취재 유동완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는 2년 연속 니콘 레이저 거리측정기 ‘COOLSHOT(쿨샷)’의 전속 모델 프로골퍼 고진영(24)의 LPGA 투어 우승을 기념해 2일(화)부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니콘 COOLSHOT 전속 모델 고진영 LPGA 우승 기념 이벤트 포스터
니콘 COOLSHOT 전속 모델 고진영 LPGA 우승 기념 이벤트 포스터

2018 LPGA 투어 신인왕인 고진영은 지난달 25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의 와일드파이어 골프클럽에서 열린 뱅크 오브 호프 파운더스컵 최종 라운드에서 대역전극을 펼치며 통산 3번째 우승을 달성했다.

우승을 기념하는 니콘이미징코리아는 하이엔드 거리측정기 ‘쿨샷 프로 스테빌라이즈드’ 구입 고객에 재고 소진 시까지 추가 고진영의 친필 사인이 포함된 골프공 세트(Titleist Pro V1x)와 전용 케이스를 추가 증정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전속 모델 고진영 선수의 뜻 깊은 우승을 축하하고 앞으로 함께 응원하고자 준비했다”라며 “소장 가치와 실용성 높은 제품들로 마련한 만큼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 대상 제품인 COOLSHOT PRO STABILIZED는 보다 작고 가벼워진 바디에 손떨림에 따른 시야의 흔들림을 약 80% 경감해주는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능을 탑재, 올해 1월말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공식 거리측정기로 선정됐다.

사진=니콘이미징코리아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