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왼쪽부터 ㈜비젼코리아 김선호대표이사, 초록우산 광주지역본부 김은영본부장
사진설명: 왼쪽부터 ㈜비젼코리아 김선호대표이사, 초록우산 광주지역본부 김은영본부장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본부장 김은영)는 ㈜비젼코리아(대표이사 김선호)와 지역사회 아동복지 발전을 위한 공익연계마케팅 협약식을 실시했다.

㈜비젼코리아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수익의 일부를 광주지역 아동들을 위해 정기적으로 기부하며 연 2회, 아동들의 문화체험을 위한 전세 버스 이용과 아동티셔츠를 후원하기로 약속했다. 뿐만 아니라 소외계층 아동들의 재능 계발 및 미래 설계를 위한 ‘여행 나눔 프로젝트’를 점진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김선호 ㈜비젼코리아 대표이사는 “나눔의 선순환을 지속해 가는 따뜻한 나눔 공동체 실현을 위해 본 협약에 참여하게 되었다. 비전코리아의 작은 나눔을 통해 모두가 행복해 지는 세상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는 소감을 밝혔다.

㈜비젼코리아는 사회적 기업으로 7년간 기아타이거즈 공식 라이센스 상품화 사업을 수행했으며 다문화, 장애인 등 일자리 창출과 더불어 소년소년가정, 지역아동센터, 육아원, 사회복지기관 등에 많은 지원과 꾸준한 기부활동을 이어온 착한 기업이며 최근 인바운드/아웃바운드 토탈여행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새로운 사업 모델을 통한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공익연계마케팅에 대한 문의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 이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