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교육그룹 SBS아카데미게임학원 '인디게임 개발' '게임개발자 양성교육'

 

광주 SBS아카데미게임학원 '인디게임 개발하고 마케팅 지원받자' 이벤트
광주 SBS아카데미게임학원 '인디게임 개발하고 마케팅 지원받자' 이벤트

코리아교육그룹의 계열사인 광주 SBS아카데미게임학원에서 ‘인디게임 개발하고 마케팅 지원받자’ 라는 명목의 수강생 대상 이벤트가 실시중이다.

게임 프로그래밍학원인 이 곳은 게임기획자, 게임원화가, 게임그래픽디자이너, 게임프로그래밍, 게임유니티 엔진 등 게임기획에서부터 게임스토어 등록까지 실무에 필요한 게임디자이너로 1인 게임개발자에 필요한 직무교육을 배우는 곳이다.

게임회사 취업을 희망하는 수강생들에게 취업상담, 수강생 1:1 멘토제 등 교육을 통한 산학협력 및 취업시스템으로 게임을 즐기는 유저, 스스로 게임을 제작하는 창작자로 목표를 삼는 유저들에게 자체적으로 게임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4차산업혁명으로 인해 게임콘텐츠, IT 분야가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미래 유망 직업으로 평가 받는 게임산업은 꾸준히 성장하고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게임뿐 아니라 게임원화과정을 통한 게임일러스트, 그래픽디자이너, 웹툰작가, 이모티콘제작자 등 신사업분야의 커리큘럼을 통해 성공적인 전문인력양성을 돕고 있다.

최근 ‘인디게임 개발하고 마케팅 지원받자’ 라는 수강생 대상 이벤트가 실시되고 있으며 추첨을 통해 인디게임 강좌 무료 수강권(적용 개월 수는 지점별 상이)을 증정하며, 등록 후 인디게임 개발시 200만원 상당의 마케팅 비용이 지원된다. 또 직장인 국비지원과정 실업자국비지원 과정을 통해 수강료 지원제도가 진행중 이다.

청소년들의 장래희망 1순위가 유튜버, 1인 크리에이터로 바뀌고 있는 시대에서 4차산업혁명시대에 맞는 IT, 게임, 분야에 주목할 만 하다.

코리아교육그룹의 계열사인 SBS아카데미게임학원은 현재 강남,신촌,부산,대구,대전,광주,인천,수원으로 운영 중이며, 무료 진로상담이나 방문상담은 사전예약제로 진행중이다. 관련문의는 해당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http://gameschool-sbs.co.kr) ,김용운멘토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