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선(오른쪽) 나비미디어그룹 대표가 지난 9일 국회의원회관에서 개최된‘2019한국을 빛낸 경제대상’ 시상식에서 광고홍보공헌부문 수상을 받고 있다.
이희선(오른쪽) 나비미디어그룹 대표가 지난 9일 국회의원회관에서 개최된‘2019한국을 빛낸 경제대상’ 시상식에서 광고홍보공헌부문 수상을 받고 있다.

[한국시민기자협회] 광고홍보전문대행사 나비미디어그룹의 홍보전문가 이희선 대표가 ‘2019한국을 빛낸 경제대상’ 시상식에서 광고홍보공헌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2019한국을 빛낸 경제대상’ 시상식이 수상자 및 축하객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3월 9일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한국을 빛낸 경제대상조직위원회와 한국언론연합회, 국회출입기자클럽, 선데이뉴스신문, 한국교육신문연합회, 뉴스에듀TV 주최·주관으로 진행됐다.

이날 이희선 대표를 포함해 수상자는 정치부문은 더불어민주당 윤일규 국회의원, 바른미래당 김수민 국회의원이 수상하였고, 혁신경영부분은 백군기 경기도 용인시장, 임병택 경기도 시흥시장, 유동균 마포구청장, 의회부문은 이호대 서울시의회 시의원, 노식래 서울시의회 시의원, 안혜영 경기도의회 부의장, 정종열 고흥군의회 군의원, 이연숙 고흥군의회 군의원과 방송연예부문에 엄용수 대한코미디언협회장, 서우림 탤런트, 가수 남 진 등 70여 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 선정위원회 관계자는 "이희선 나비미디어그룹 대표는 지난 20여년 동안 광고와 홍보 컨설팅과 더불어 취업역량 강화, 청소년 학교폭력 예방 활동, 인성교육과 진로교육 강사교육 과정 운영, 청소년 방학캠프 안전교육 분야의 혁신적인 광고전문가와 홍보전문가의 시각에서 교육방식의 공로가 인정되어 광고홍보부문의 대상에 선정된 것으로 안다"고 전했다.

이희선 대표는 이날 수상소감에서 “앞으로 광고홍보 분야에 더 노력과 정진하라고 주신 상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비미디어그룹이 올해로 설립 13년을 맞는 시기에 큰 상을 받게 돼 더욱 의미가 있고 개인적으로 기쁨이 더 크다.”라고 말하고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광고 홍보맨으로서의 소명으로 청소년들의 인성교육과 진로교육, 소셜미디어 교육과 더불어 HRD 기업체 직원교육 등 자기PR 홍보 교육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3월 9일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개최된 ‘2019한국을 빛낸 경제대상’ 시상식이 수상자 및 축하객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됐다.
3월 9일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개최된 ‘2019한국을 빛낸 경제대상’ 시상식이 수상자 및 축하객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됐다.

앞서 나비미디어그룹은 ‘2019 제7회 국제평화언론대상 광고홍보공헌 대상’, ‘2018 대한민국모범기업인대상&우수상품대상(국회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 이찬열)’, ‘2018 대한민국 한류문화대상'(교육언론부문) 대상’, ‘2018 글로벌 자랑스러운 인물 대상(교육발전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이희선 대표는 지난 20여년간 광고 홍보 분야에서 옥외광고 및 온오프라인 광고 현장실무를 진행했으며, 언론홍보 마케팅 분야의 강연, 광고 홍보교육 전문강사로 1000여 번을 넘어섰다.

나비미디어그룹은 뉴스에듀신문, 한국스타강사연합회, 국제학생기자단, 교육그룹 더필드 등 패밀리회사가 있다.

한편 나비미디어그룹은 김포공항 빌보드 광고, 지하철 9호선 광고 매체, 서울역, 남영역, 명동, 종로5가 등 전광판, 빌보드와 야립 광고 등 자사매체 옥외광고 1+1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