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과학연구원이 주장하는 윔프이론과 액시온은 현대우주과학기술로 관측되고 철저히 검증된 물리적 증거들로 명명백백히 밝혀진 우주진실을 100퍼센트 모두 부정하며 막대한 국고손실을 끼치고 있는데, 문재인대통령님은 왜 이 반국가적 적폐를 확인하지 않고 막대한 국고손실을 가증시키십니까!

문재인대통령님!

우리 한민족-대한민국에서 세계 최초로 밝혀진 이 우주 진실은 기초과학연구원이 주장하는 윔프이론-액시온이론과 같은 추상적 이론이나 학설이 아니라, 현대우주과학기술로 관측되고 철저히 검증된 물리적 증거들로 밝혀진 100% 진실입니다. 아울러 이는 과학적으로 검증되지 않았다고 핑계 댈 수 없는, 또 시비할 수도 없는 명명백백한 진실입니다. 그런즉, 이 우주진실에 대해 물리적 증거로 반론할 수 있는 과학자는, 이 지구상에 단 한명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기초과학연구원이 주장하는 윔프이론과 액시온이론은 현대우주과학기술로 밝혀진 이 진실을 부정하며 막대한 국고손실을 초례하고 있습니다.

 

우주비율의 공식에 대하여(2)

암흑에너지 뿐만 아니라, 암흑물질과 원자로 이루어진 일반물질의 질량도 초기우주에 비해 수천억의 수천억 배 이상으로 엄청나게 많아졌습니다.

 

위 이미지는 지금의 우주 23%를 차지하는 암흑물질의 규모가, 1만년 전의 우주 규모보다 훨씬 크다는 것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런즉, 지금의 우주 23%를 차지하는 암흑물질의 규모는, 원시우주 규모보다 수천억의 수천억 배 이상으로 큽니다.

정부산하 기초과학연구원은 이 암흑물질이 원시우주에서 한꺼번에 생겨났다고 주장합니다. 그 주장대로라면 그 엄청난 질량의 중력에 의해, 원시우주는 즉시 팽창을 멈추고 극단적으로 압축되며 블랙홀로 사라지게 됩니다.

, 암흑물질이 생겨나자마자 우주는 종말을 맞게 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우주는 138억년 동안 팽창을 멈추지 않았으며, 종말을 맞지도 않았습니다. 이는 암흑물질이 원시우주에서 한꺼번에 생겨난 것이 아니라, 138억년 동안 계속 생성되어 왔다는 물리적 증거입니다. 아울러 지금의 우주 23%를 차지하는 암흑물질과, 1만년 전 우주의 23%를 차지했던 암흑물질은 수천 배 이상의 질량차이가 있습니다.

 

위 이미지는 지금의 우주 일부분과, 1만년 전 우주의 질량차이를 상징적으로 비교하여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런즉, 지금의 우주 23%를 차지하는 암흑물질의 질량은 초기우주에 비해 수천억의 수천억 배 이상으로 많아졌습니다.

 

위 이미지는 초기우주 26.6%를 차지했던 암흑물질과, 지금의 우주 23%를 차지하는 암흑물질의 규모 차이를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금의 우주 4%를 차지하는 일반물질의 질량도 역시, 초기우주에 비해 수천억의 수천억 이상으로 많아졌습니다.

 

위 이미지는 초기우주 4.9%를 차지했던 일반물질과, 지금의 우주 4%를 차지하는 일반물질(별과 행성을 비롯한 은하들을 이루고 있는 물질)의 규모차이를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위 이미지는 지금의 우주 비율과, 초기우주 비율의 질량차이를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금도 우주에서 암흑물질과 수소가 폭발적으로 생성되며, 지금의 우주질량은 초기우주에 비해 수천억의 수천억 배 이상으로 많아진 것입니다.

 

위 이미지는 은하의 성장과, 암흑물질의 확장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대우주과학기술의 관측결과에 의하면, 큰 은하와 작은 은하에 상관없이, 은하들을 감싸고 있는 암흑물질의 질량은 그 은하의 10배 정도에 이릅니다.

이는 암흑물질이 정확한 시스템을 가지고 생성-확장되었다는 물리적 증거입니다. 아울러 그 암흑물질에서 수소가 생성되며 은하의 질량을 확장시킵니다.

때문에 우주규모는 138억년 동안 수천억의 수천억 배 이상으로 엄청나게 팽창-확장되었지만, 우주비율은 큰 차이가 없이 안정된 시스템을 갖고 유지될 수 있는 것입니다.

이는 윔프이론-액시온이론과 같은 추상적 이론이나 학설이 아니라, 현대우주과학기술로 관측되고 철저히 검증된 물리적 증거들로 밝혀진 100% 진실입니다. 아울러 이는 과학적으로 검증되지 않았다고 핑계 댈 수 없는, 또 시비할 수도 없는 명명백백한 진실입니다. 그런즉, 이 우주진실에 대해 물리적 증거로 반론할 수 있는 과학자는, 이 지구상에 단 한명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기초과학연구원이 주장하는 윔프이론과 액시온이론은 현대우주과학기술로 밝혀진 이 진실을 부정하며 막대한 국고손실을 초례하고 있습니다.

 

34편에 이어 계속 됩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