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케어 고주파마사지기 중요한 것은?"

2017년 한 해, 통계청 자료에 의하면 1백 만개 이상 중소 상공인 업체가 폐업 했다.

취업준비생 대다수는 "창업도 어렵고 취업 준비를 철저히 해보지만, 얼굴에 자신이 없다"고 하는 하소연이 많다. 특히 여성 취업자들이 면접 시 얼굴에 자신감과 열정을 보여야 하는 것이 현실이다.

홈 케어 고주파마사지기를 연구하는 차앤비 관계자는 "얼굴마사지기계 고주파마사지기는 피부과를 가지 않아도 집에서 피부 건강을 유지할 수 있어 좋은 것이 사실이다."라며 "저가 기기부터 고가 장비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고 정확하게 왜 좋은지 알고 사용하는 것이 좋다." 고 설명하고 있다.

고주파마사지기 전문 브랜드 차앤비는 "피부 개선에 관심이 많고, 여건상 피부과를 다니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고 밝히고 있다.  

박00 연구실장은 "차앤비 기기의 특성은 열에너지에 의해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저하된 피지선의 기능을 원활하게 하여 피부의 노폐물을 배출시키는 기능으로 피부를 부드럽고 탄탄하게 만들어 준다고 설명하고" 있다.

고주파는 얼굴에 화장품 흡수율을 높여주는 역할이고, 효과는 에센스의 성분이 스며들면서 나타난다. 적절한 임상 테스트나 인증을 통과했는지 확인해 보는 것이 좋다.

차앤비 고주파마시지기 에센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으로 주름개선, 미백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증받았다. 고주파마사지기와 에센스가 함께 구성된 프로그램 형태 제품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차앤비 관계자는 “이번에 현대면세점에 입점하게 되면서 얼굴마사지기계 SRV 고주파마사지기를 구매하시는 분들은 추가 구매 시 에센스를 1+1로 드리고 있다”라며 “차앤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주시면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고주파마사지기(클릭 시 이동)
고주파마사지기(더 많은 정보보기)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