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이 행복해지는 곳 명품 남양주시
협업만이 살 길이다. 남양주스마트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정지원기자]

자연이 좋다.

사람이 좋다.

살아보면 더 좋다는 웃음이 넘쳐나는 나날이 발전하는 명품 남양주시. 명품 남양주를 이끌어 가는 협력업체 대표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제52회차 열정의 남양주스마트 회원들의 환한 모습.
제52회차 열정의 남양주스마트 회원들의 환한 모습.


소상공인들의 모임인 남양주스마트는 2016년 11월25일 더만족해(평내점) 함용식대표를 주축으로 한 각각의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는 업체의 대표들이 모여서 블로그를 교육하고 배워보는 색다른 모임이다.

빠쁜 시간을 아껴서 새로운 정보를 나누고 서로 배우며, 변화해 가는 사회의 구성원으로 당당히 걸어 나가기 위해 열정을 가지고 뭉친 초보 블로거들의 당찬 모임이다.

배워야 산다는 신념 아래 모인, 뜻 깊고 유익한 교육을 통한 정보공유체이다. 남양주스마트는 스스로 성장하며 더불어 손 잡고 살아가기 위해 뭉쳤다. 2019년 2월26일 52차 남양주스마트에서는 건강강의와 스마트폰 사용법에 대한 간단한 교육이 있었다.

​포스팅시 간단히 사진을 자르는법과 모자이크처리로 배경을 정리하는 방법등등에 관해 교육 중이다포스팅시 간단히 사진을 자르는법과 모자이크처리로 배경을 정리하는 방법등등에 관해 교육 중이다. (남양주스마트 함용식단장)​
​포스팅시 간단히 사진을 자르는법과 모자이크처리로 배경을 정리하는 방법등등에 관해 교육 중이다.                                            (남양주스마트 함용식단장)​

포스팅시 사진을 편집하는 간단한 방법과 불필요한 배경을 모자이크나 이모티콘으로 깔끔하게 사용하는 방법과 네이버 플레이스를 이용한 예약 관리 및 예약자 리뷰를 교육했다.

로이에스테틱으로 건강한 젊음을 지키자.      (마포 로이에스테틱 회원)

남양주스마트는 공동체 사회를 밝히고 각자의 꿈을 실천해 나가는  남양주의 대들보가 될 건강한 단체이다. 귀한 인연을 만들고자 함께 자리한 신입회원들의 인사와 간단한 소개가 있었다.

정성껏 준비한 회원들의 푸짐한 간식은 교육시간을 더욱 훈훈하게 했다.
정성껏 준비한 회원들의 푸짐한 간식은 교육시간을 더욱 훈훈하게 했다.

회원들의 자발적인 후원으로 준비된 간식은 출출한 교육시간을 감사와 풍성함으로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다. 선명희피자(다산점)에서 맛있는 바싹불고기피자를 협찬해주셔서 교육 시간이 든든하고 즐거웠다.

호평동 종로떡전문점(강예숙대표)에서 보내주신 쫄깃한 가래떡과 싸카맨(오윤석상무)의 수제 조청은 일품이었다. 휴대폰할인매장(호평동)에서 다과를 먹음직스럽게 준비해 주셨고 처음으로 만나는 회원들과의 만남에서 남양주화도토지공장왕 영남부동산(정지원대표)와 바비독(김해현대표)도 깜짝 선물을 정성껏 준비했다. 로히커피(호평동)에서 정성껏 준비해 주신 더치커피는 향기만으로도 피로를 싹 풀어주었다.


회원들 서로의 따뜻한 열정과 격려로 하나하나의 꿈을 이루워 나가고 있었다.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돈독함으로 앞으로도 명품남양주의 건강한 단체인 남양주스마트가 눈 부시게 성장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남양주스마트
남양주스마트 회원들


더만족해(평내점), 정관장, 휴대폰할인매장(호평동) , 종로떡전문점(호평점), 선명희피자(다산점), 로히커피(호평동), 로이에스테틱(마포), 남양주화도토지공장왕 영남부동산(창현리), 바비독(애견쇼핑몰), 사무용가구체어로, 싸카스포츠, 탑플랜디엔씨, 삽화가권양, 고구마카센타, 만나노학원, 스텔라, 내츄럴비프, 공일삼비카오디오, 자작나무카페, 다연미래희망연구소, 드림인터페이스,섬동네이야기, 힐링엔젤스, 쏘이마루, 궁노래방, 하이비젼, 평내골프카페, 어반플레이스, 미스플라워 ,AJ오토캠핑장, 마이펫코리아, 금호한솔부동산, 새벽부동산, 봉정가든, 호랭이떡방, 시골보쌈, 호평동KT, 한국보험금융최경애, 이오스타파주지사, 이오스타남양주지사.

글.사진
[한국시민기자협회.뉴스포털1 정지원기자]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