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과학연구원이 주장하는 윔프이론과 액시온은 현대우주과학기술로 관측되고 철저히 검증된 물리적 증거들로 명명백백히 밝혀진 우주진실을 100퍼센트 모두 부정하며 막대한 국고손실을 끼치고 있는데, 문재인대통령님은 왜 이 반국가적 적폐를 확인하지 않고 막대한 국고손실을 가증시키십니까!

문재인대통령님!

우리 한민족-대한민국에서 세계 최초로 밝혀진 이 우주 진실은 기초과학연구원이 주장하는 윔프이론-액시온이론과 같은 추상적 이론이나 학설이 아니라, 현대우주과학기술로 관측되고 철저히 검증된 물리적 증거들로 밝혀진 100% 진실입니다. 아울러 이는 과학적으로 검증되지 않았다고 핑계 댈 수 없는, 또 시비할 수도 없는 명명백백한 진실입니다. 그런즉, 이 우주진실에 대해 물리적 증거로 반론할 수 있는 과학자는, 이 지구상에 단 한명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기초과학연구원이 주장하는 윔프이론과 액시온이론은 현대우주과학기술로 밝혀진 이 진실을 부정하며 막대한 국고손실을 초례하고 있습니다.

 

표준모형의 허구에 대하여

39. 스티븐 와인버그는 힉스입자-메커니즘을 설명하기 위한 연구를 진행하던 중에 표준모형을 완성하고, 그 공로로 1979년 노벨 물리학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표준모형의 아버지로 불리기도 합니다. 그가 완성한 표준모형이란 우주만물이 표준모형에 속하는 17개의 입자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과학자들은 그 표준모형을 설명하기 위해 인공입자들을 만들어내기 시작했습니다.

입자가속기에서 20~60eV까지의 에너지를 가질 때까지 인공적으로 가속된 전자와 양전자를 충돌-방전시키면, 그 전자들이 붕괴되며 사라집니다.

그런데, 그 전자보다 2천 배 이상의 질량을 가진 입자가 나타났습니다.

그 전자들이 충돌하며 방전할 때 발생하는 에너지를 얻은 원-입자들이 결합하며, 그 에너지 값에 해당한 질량을 가진 입자로 나타났다가 에너지를 잃는 동시에 도로 해체되며 사라진 것입니다.

전기선을 합선-방전시키면 불꽃이 튕기며 펑! 하는 소리가 납니다.

그 방전 전력의 세기가 클수록 큰 불꽃이 튕기며 펑! 하는 소리도 커집니다.

천둥번개도 방전현상의 하나입니다.

그 방전에너지가 발생하면 원-입자들이 몰리며 하늘을 가르는 번갯불로 나타나고, 또 공기분자를 팽창시키며 하늘을 진동시키는 것입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입자가속기의 진공에서 인공적으로 가속된 전자와 양전자를 충돌-방전시키면, -입자들이 몰리며 결합하여 그 방전에너지 값에 해당한 질량을 가진 입자로 나타났다가 순식간에 사라지는 것입니다.

, 충돌된 전자는 방전되면서 붕괴되어 사라지고, 그 전자보다 2천 배 이상의 질량을 가진 입자가 순식간에 나타났다가 사라진 것입니다. 과학자들은 그 입자를 참-쿼크라고 부르며, 표준모형에 속하는 기본입자라고 합니다.

물리학자들은 표준모형을 완성하기 위해, 인공쿼크들을 연이어 만들어 내면서 최종적으로 톱-쿼크라고 하는 가상입자를 만들어냈습니다. 그 톱-쿼크를 가상입자라고 하는 것은, 인간의 가상이 만들어낸 입자로서 현실에는 존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처음에 물리학자들은 톱-쿼크의 질량이 버텀-쿼크 질량의 3배인, 150eV(전자볼트-에너지 단위) 정도는 되어야 한다고 추측했다가, 그 가상입자를 찾기 위한 노력이 실패에 실패를 거듭하자, 그 가상입자의 질량이 280eV 보다는 커야 한다며 수정하였고, 그리고도 실패에 실패를 거듭하자 또 그 가상입자의 질량이 410eV 정도 이상 되어야 한다며 수정하였고, 그리고도 실패에 실패를 거듭하자 또 그 가상입자의 질량이 690eV 정도 이상 되어야 한다며 수정하였고, 그리고도 실패에 실패를 거듭하자 또 그 가상입자의 질량이 890eV 정도 이상 되어야 한다며 수정에 수정을 거듭하였습니다.

그리고 1994년에 이르러 질량이 무려 1,740eV(174 GeV)에 이르는 무거운 인공입자가 나타났고, 결국 그 입자를 톱 쿼크라고 명명했습니다.

그 톱-쿼크의 질량은 금 원자의 무게와 맞먹습니다.

하지만 금에는 톱-쿼크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우주 어디에도 톱-쿼크로 이루어진 물질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우주에서 가장 큰 에너지-질량을 가진 블랙홀에도 톱-쿼크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 톱-쿼크는 오로지 입자가속기 안에서, 인간에 의해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가상입자일 뿐인 것입니다.

그런데 실패에 실패를 거듭하고, 수정에 수정을 거듭하며 인공적으로 만들어낸 그 가상입자를, 우주물질을 이루는 표준모형의 기본입자라고 거짓말을 합니다. 그 입자가 입자가속기에서 방금 생성되었는데, 138억 년 전에 생겨났다고 속입니다. 분명한 진실은 입자가속기의 진공에 입자의 충돌과 같은 에너지를 제공하지 않으면, 그 인공입자들은 생겨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입자가속기 진공에서 새로운 입자들이 생겨나는 동기는 인간의 의도에서 시작됩니다. , 인간이 의도하지 않으면 입자가속기에서는 그 입자들이 생겨날 수가 없습니다.

그 입자들은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고에너지에 의해서 만들어집니다. 입자의 충돌에서 발생하는 에너지에 의해, 그 인공입자들이 생성된 것입니다. 그렇게 입자가속기에서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가상입자를 가지고, 빅뱅론-표준모형을 합리화하고 있는 것입니다.

물리학자들은 인공적으로 생성한 입자들인 기묘쿼크, 맵시쿼크, 바닥쿼크, 톱 쿼크가 물질을 이루는 표준모형의 기본입자들이라고 주장하고 있지만, 우주의 모든 물질을 구성하는 원자에는 그 입자들이 없습니다.

우주에는 그 입자들로 이루어진 물질이 어디에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 입자들은 인간의 의도에 의해, 입자가속기에서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가상입자일 뿐입니다.

 

위 이미지는 표준모형에 속하는 입자들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천체물리학자들은 세상은 무엇으로 만들어졌을까?”하는 질문에 대한 모범답안이 바로 표준모형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표준모형으로 아무 것도 밝혀내지 못했습니다.

암흑에너지의 진실도 밝히지 못했고, 암흑물질의 진실도 밝히지 못했고, 우주탄생의 진실도 밝히지 못했고, 우주팽창의 실제진실도 밝히지 못했고, 우주질량의 실제진실도 밝히지 못했고, 블랙홀의 진실도 밝히지 못했고, 은하의 기원 및 진화의 진실도 밝히지 못했고, 중력의 진실도 밝히지 못했고, 원자의 시스템에서 복제된 우주의 진실도 밝히지 못했고, 미시세계의 진실 등도 전혀 밝히지 못했습니다.

이처럼 표준모형으로 밝힌 것은 아무것도 없는데, 천체물리학자들은 세상은 무엇으로 만들어졌을까?”하는 질문에 대한 모범답안이 바로 표준모형이라고 주장합니다.

표준모형에 대한 아이디어는 양자역학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양자-중력이론도 역시 양자역학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아인슈타인과 슈뢰딩거도 모호하고 직관적이지 않은 양자역학을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고전물리학에서는 야구 배트에 맞은 공의 초기속도와 방향을 알면 공이 어디에 떨어질지 정확히 계산할 수 있지만, 양자역학에서는 공의 위치를 계산하지 않고 확률적으로 떨어질 위치를 추정합니다. 어디에 떨어질 확률은 얼마이고, 다른 곳에 떨어질 확률도 있다고 보는 것입니다.

아인슈타인은 이런 양자역학의 불확실성에 대해 '신은 주사위 놀이를 하지 않는다'며 비아냥거렸습니다.

그 양자역학의 거두이자 표준모형의 아버지인 스티븐 와인버그는, 20161030일 미국 샌안토니오에서 열린 과학저술평의회 연설에서 "나는 이제 양자역학(量子力學)을 확신할 수 없다."고 고백함으로서, 전 세계 과학계에 큰 충격을 주었습니다.

이처럼 표준모형으로 밝힌 우주 진실은 단 하나도 없는 반면에, -입자는 우주의 모든 진실을 밝혔습니다.

본인은 원-입자의 진실에 대해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입자와 우주

 

-입자에 대한 개념

빅뱅론의 모순과 원-입자

-입자와 질량의 진실

두 종류의 진공과 원-입자

-입자와 빅뱅-특이점의 모순

-입자와 우주팽창

-입자와 암흑에너지

-입자와 암흑물질

-입자와 수소의 생성

중성수소와 원-입자

-입자와 은하헤일로

-입자와 은하의 기원

-입자와 암흑은하

-입자와 은하 밖 별들의 정체

-입자와 우주의 탄생

우주정보와 원-입자

중력과 원-입자

-입자와 항성진화 메커니즘

지구를 지키는 입자들

태양(항성)풍과 원-입자

 

-입자와 전자기파

 

-입자와 원자의 영원한 수명

-입자와 전자기파

-입자와 자전축의 진실

광자와 하전입자의 진실

전자기파와 전기의 진실

무선전파 송신기와 전기의 진실

전자기파입자의 반사와 원-입자

전자기파입자의 산란과 원-입자

전자기파입자와 전류

전자기파입자의 회절과 굴절

전자기파와 전기장

인체 전자기장과 원-입자

마찰전기와 원-입자

전기장과 원-입자

번개와 원-입자

하전입자와 원-입자

-입자와 전류자기장

전자기력과 원-입자

축전지와 원-입자

전화기와 전기의 진실

자유전자의 이동과 원-입자

전자와 전기입자

진공과 전기입자의 생성

-입자와 발전기

전기의 저항과 원-입자

전기입자의 충돌 및 방출과 원-입자

자유전자의 밀도와 충돌

전기에너지와 원-입자

전기회로와 원-입자

입자들의 수명

자기력 형성

전기이론의 모순

원자모형의 모순

 

미시세계의 진실

 

에너지는 물질의 씨앗이다.

-입자와 관찰자 효과

일반적 광자의 생성과 원-입자

진공에서 광자생성

진공에너지 확인

입자의 발견

반양성자의 발견

입자 동물원시대

쿼크의 진실과 모순의 탄생

반양성자 생성과정

입자 분해와 원-입자

입자가속기의 불편한 진실

입자가속기와 인공입자의 생성

원형가속기 과정

입자가속과정

인공-입자의 탄생

-입자와 인공입자

표준모형의 허구

방전현상과 힉스입자

힉스입자는 가상입자이다

힉스입자이론의 모순

자연-쿼크와 인공쿼크 및 힉스입자의 차이

입자들의 수명

-입자와 힉스입자

힉스입자의 허구와, -입자의 물리적 증거

 

3차원세계와 원-입자

 

4대 위치에너지

3차원세계 존재-시스템의 법칙

슈퍼문과 인력, 중력, 궤도

-입자와 동력

-입자와 불

-입자와 오로라

물질의 생성과 소멸

 

이 진실들은 윔프이론-액시온이론과 같은 추상적 이론이나 학설이 아니라, 현대우주과학기술과 입자물리학기술로 관측되고 철저히 검증된 물리적 증거들로 밝혀진 100% 진실입니다.

아울러 이는 과학적으로 검증되지 않았다고 핑계 댈 수 없는, 또 시비할 수도 없는 명명백백한 진실입니다. 그런즉, 이 우주진실에 대해 물리적 증거로 반론할 수 있는 과학자는, 이 지구상에 단 한명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기초과학연구원이 주장하는 윔프이론과 액시온이론은 현대우주과학기술과 입자물리학기술로 밝혀진 이 진실을 부정하며, 막대한 국고손실을 초례하고 있습니다.

 

28편에 이어 계속 됩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