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과학연구원이 주장하는 윔프이론과 액시온은 현대우주과학기술로 관측되고 철저히 검증된 물리적 증거들로 명명백백히 밝혀진 우주진실을 100퍼센트 모두 부정하며 막대한 국고손실을 끼치고 있는데, 문재인대통령님은 왜 이 반국가적 적폐를 확인하지 않고 막대한 국고손실을 가증시키십니까!

문재인대통령님!

우리 한민족-대한민국에서 세계 최초로 밝혀진 이 우주 진실은 기초과학연구원이 주장하는 윔프이론-액시온이론과 같은 추상적 이론이나 학설이 아니라, 현대우주과학기술로 관측되고 철저히 검증된 물리적 증거들로 밝혀진 100% 진실입니다. 아울러 이는 과학적으로 검증되지 않았다고 핑계 댈 수 없는, 또 시비할 수도 없는 명명백백한 진실입니다. 그런즉, 이 우주진실에 대해 물리적 증거로 반론할 수 있는 과학자는, 이 지구상에 단 한명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기초과학연구원이 주장하는 윔프이론과 액시온이론은 현대우주과학기술로 밝혀진 이 진실을 부정하며 막대한 국고손실을 초례하고 있습니다.

 

우주비밀의 열쇠인 원-입자의 진실에 대하여(1)

 

38. 블랙홀의 밀도-무게가 1cm3180억 톤이 된다는 것은 곧, 1cm3에 극단적으로 압축되어 있는 실체가 있다는 것입니다.

 

이처럼 블랙홀의 밀도가 1cm3180억 톤이 된다는 것은 곧, 1cm3에 극단적으로 압축되어 있는 실체가 있다는 것입니다. 밀도란 일정한 면적 가운데 포함된 물질이 빽빽한 정도를 뜻하는데, 블랙홀의 밀도를 빽빽이 채우며 극단적으로 압축되어 있는 입자들이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현대우주과학기술로 관측되고 철저히 검증된 물리적 증거입니다.

그럼 블랙홀에 극단적으로 압축되어 있는 실체가 뭘까요?

과학이란 이처럼 냉철한 고찰과 이성을 기반으로 진실을 추적하는 것입니다.

블랙홀에서 빛이 존재하지 못하는 것은, 그 빛을 이루는 광자가 해체되기 때문입니다. 그런즉, 빛이 존재하지 않는 블랙홀은 거대한 중력에 의해 압축된 진공입자 핵인 것입니다.

 

이 촛불과 가까울수록 밝은 것은 광자들의 밀도가 높기 때문이며, 촛불과 멀어질수록 점점 어두워지는 것은 광자들의 밀도가 점점 낮아지기 때문입니다. 그런즉, 블랙홀이 광자들의 밀도가 극단적으로 높은 곳이라면 극단적으로 밝은 곳이겠으나, 그 곳에 빛이 전혀 존재하지 않는 것은 광자가 전혀 존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처럼 빛이 존재하지 않는 블랙홀은, 거대한 중력에 의해 압축된 진공입자 핵인 것입니다.

이는 이 세상 어느 누구도 부인할 수 없는 과학적 진실입니다.

질량이란 물리학에서 물질이 가지고 있는 고유한 양을 일컫는 말입니다.

질량의 단위는 킬로그램입니다. 그런즉, 블랙홀에 이 질량이 있다는 것은 곧, 그 질량이 되는 실체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실체는 원자가 해체되고, 중성자를 이루는 쿼크입자들이 해체되고, 또 그 쿼크입자를 이루는 전자들이 해체되고, 또 그 전자를 이루는 중성미자들이 해체되고, 또 그 중성미자를 이루는 광자가 해체되며 압축된 진공입자의 질량입니다.

만약 이 진실조차도 부인하고 싶은 사람에게 그럼 블랙홀의 질량을 이루는 물질은 무엇이냐?”고 묻는다면, 그는 영원히 그 답을 말할 수 없습니다.

그 진실은 오로지 광자까지 해체되고 맨 마지막으로 남은 진공입자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이는 새로운 이론이나 학설이 아니라, 현대우주과학기술로 관측되고 철저히 검증된 증거들로 밝혀진 100퍼센트 진실입니다.

아울러 이는 과학적으로 검증되지 않았다고 핑계될 수 없는, 시비할 수도 없는 명명백백한 진실입니다.

 

우주에는 두 개의 진공이 존재합니다.

암흑에너지를 이루고 있는 진공과, 블랙홀이 된 진공이 존재하는 것입니다.

그 진공들은 원-입자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암흑에너지로 불리는 우주진공은 원-입자들이 자연 상태로 압축되지 않은 진공이고, 블랙홀은 원-입자들이 결합하고 더하여지며 진화된 물질이 도로 해체되며 극단적으로 압축된 진공인 것입니다.

 

위 이미지는 우주진공에서 생겨난 물질이 블랙홀진공에 빨려 들어가는 장면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처럼 물질이 블랙홀에 빨려 들어가면 완전히 붕괴되고 해체되어 압축된 진공이 됩니다.

, 블랙홀의 밀도와 질량이 됩니다.

아울러 그 질량은 원-입자들이 압축된 것입니다.

-입자란 물질의 근원으로서 처음이자 마지막 입자란 뜻입니다.

우주진공에서 생겨난 광자, 중성미자, 전자, 쿼크, 양성자, 원자들이 도로 붕괴-해체되고 남은 마지막 원-입자들이 극단적으로 압축되면, 블랙홀이라고 하는 진공이 되기 때문입니다.

우주만물은 이 원-입자들이 결합하고 더하여지며 진화된 결과로 나타난 것입니다. 우주질량의 무게도 역시, 이 원-입자들이 결합하며 더하여진 결과로 나타난 것입니다. 그럼 이 원-입자들의 실체에 대해 좀 더 구체적으로 밝혀드리겠습니다.

 

냄비에 물을 끓이면 원-입자들이 몰려들며 물 분자를 이루고 있는 원자들을 팽창시킵니다. 그래서 물이 부글부글 끓는 현상으로 나타나고, 또 증기로 나타납니다. 이 원리를 이용하여 증기기관차도 달리게 합니다.

이처럼 원-입자는 동력의 원천입니다.

 

위 그림에서 보는 것처럼 원-입자는 열에너지가 있는 곳에 몰리며 원자들을 팽창시킵니다. 이 이미지는 촛불-열에너지가 발생한 곳에 몰려든 원-입자에 의해 팽창된 산소원자와, 그 에너지를 얻지 못하고 팽창되지 않은 산소원자를 상징적으로 비교하여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원리를 이용하여 열기구를 하늘에 띄우기도 합니다. , -입자에 의해 팽창된 공기분자들이 열기구를 하늘에 띄우는 것입니다.

뜨거운 물을 유리병에 가득 채우고 뚜껑으로 봉인한 후에 식히면, 물이 줄어드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이 증기로 날아갈 수 없도록 뚜껑을 봉인했는데도 말입니다.

이는 물 분자를 이루는 원자들을 팽창시켰던 원-입자들이 열에너지를 잃으면서 도로 빠져나갔기 때문입니다. -입자는 가장 작은 입자이기 때문에, 바람이 그물을 통과하듯이 유리벽도 그냥 통과할 수 있습니다.

중성미자는 우리 인체를 그냥 통과하는데, -입자는 그 중성미자보다도 훨씬 더 작은 입자인 것입니다. 아울러 원-입자는 진공뿐만 아니라, 우주무한공간을 이루고 있는 것입니다.

어두운 방안에서 라이터를 켜면 광자들이 가득 생기는데, 이 역시 원-입자들이 몰리며 결합하여 광자로 변환되는 현상입니다. 그래서 라이터불과 가까운 곳에는 광자들의 밀도가 높게 나타납니다. 라이터불과 가까울수록 에너지가 높기 때문에 많은 원-입자들이 몰리며 결합하여 광자로 변환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라이터불과 가까울수록 밝은 것입니다.

불도 광자의 일종으로서 원-입자들이 몰리며 결합하여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양전기와 음전기가 충돌하는 것을 방전이라고 합니다.

그런즉, 양전기선과 음전기선이 합선되면서 방전-에너지를 발생하면, 역시 많은 원-입자들이 몰리며 불꽃으로 나타납니다. 그때 몰려든 원-입자들이 공기분자를 팽창시키면서 순간적으로 진동현상이 일어납니다.

그 진동이 펑! 하는 소리로 들리는 것입니다.

하늘의 번개도 역시 같은 현상입니다. 번개도 양전기입자와 음전기입자들이 충돌하는 방전현상인데, 그때 많은 원-입자들이 몰리며 불꽃으로 나타날 뿐만 아니라, 공기분자들을 극도로 팽창시키면서 하늘을 진동시킵니다. 그 진동소리를 천둥 또는 우레라고 하는 것입니다.

 

26편에 이어 계속 됩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