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과학연구원이 주장하는 윔프이론과 액시온은 현대우주과학기술로 관측되고 철저히 검증된 물리적 증거들로 명명백백히 밝혀진 우주진실을 100퍼센트 모두 부정하며 막대한 국고손실을 끼치고 있는데, 문재인대통령님은 왜 이 반국가적 적폐를 확인하지 않고 막대한 국고손실을 가증시키십니까!

문재인대통령님!

우리 한민족-대한민국에서 세계 최초로 밝혀진 이 우주 진실은 기초과학연구원이 주장하는 윔프이론-액시온이론과 같은 추상적 이론이나 학설이 아니라, 현대우주과학기술로 관측되고 철저히 검증된 물리적 증거들로 밝혀진 100% 진실입니다. 아울러 이는 과학적으로 검증되지 않았다고 핑계 댈 수 없는, 또 시비할 수도 없는 명명백백한 진실입니다. 그런즉, 이 우주진실에 대해 물리적 증거로 반론할 수 있는 과학자는, 이 지구상에 단 한명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기초과학연구원이 주장하는 윔프이론과 액시온이론은 현대우주과학기술로 밝혀진 이 진실을 부정하며 막대한 국고손실을 초례하고 있습니다.

 

우주에서 관측된 증거에 대하여(2)

2005224.

영국 BBC는 암흑물질로만 구성돼, 어떠한 망원경으로도 보이지 않았던 암흑은하의 존재가 처음으로 확인됐다고 보도했습니다. 영국 카디프 대학 연구진은 전파망원경을 이용해, 5년 동안 우주 공간의 수소원자 분포상태를 연구하던 중, 지구에서 5천만광년쯤 떨어진 처녀자리 성단(Virgo cluster) 부근에서 태양질량의 1억 배에 달하지만 전혀 보이지 않는 수소입자 덩어리를 발견했습니다. 이 물질은 보통의 은하처럼 일정한 속도로 자전도 하는 것으로 관측됐습니다.

연구진은 이 암흑은하를 ‘VIRGOI21’로 이름 붙였습니다.

이 관측은 수소원자에서 방출되는 고유 방사능에너지를 감지할 수 있는, 전파망원경 덕분에 가능했습니다. 로버트 민친 박사는 이 정도의 질량을 가진 보통의 은하라면 꽤 밝아서, 성능 좋은 아마추어 망원경으로도 관측이 됐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천문학자들은 암흑은하의 발견으로 우주물질의 대부분을 이루는 암흑물질의 수수께끼를 푸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관측 결과에 대한 정의:

카디프 대학 연구진이 밝힌바와 같이, VIRGOI21-암흑은하는 수소입자 덩어리입니다.

 

위 이미지는 수소입자 덩어리로 형성된 암흑은하를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는 곧 그 수소가 생성된 지 오래 되지 않았다는 증거입니다. 만약 그 암흑은하를 이루고 있는 수소가 빅뱅론의 주장대로 138억 년 전에 생겨난 것이라면, 이미 그곳에서는 많은 별들이 탄생했을 것입니다.

태양의 1억 배에 달하는 질량을 가졌다면 충분히 그래야 합니다. 천체의 질량은 반드시 중력을 동반함으로, 중력이 몰리며 집중되는 곳들에서 수소입자들의 밀도가 압축 상승하며 별이 생성되는 것은 지극히 당연하기 때문입니다.

 

이 초기우주에서 붉은 색의 지역이 중력에 의해 밀도가 압축 상승하며 고온이 발생하는 곳이다, , 별들이 생성되는 곳입니다. 이처럼 밀도가 압축 상승하지 않으면 별들이 생성될 수 없고, 오늘의 우주가 형성될 수 없습니다.

분명한 것은 초기우주가 태양질량의 1억 배에 달하는 암흑은하보다 작았던 과거가 있었다는 사실입니다. 그 초기우주는 암흑은하와 마찬가지로 별이 없는 대부분의 수소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그 초기우주에서 많은 별들이 생성되며 오늘의 우주를 형성했습니다. 이처럼 암흑은하의 중력이 집중되는 곳들에서 별들이 탄생해야 합니다.

하지만 암흑은하는 태양질량의 1억 배에 달하는 수소입자들로 이루어졌지만, 아직 별들이 태어나지 않았다. 이는 그 암흑은하를 이루고 있는 수소가 생성 된지 오래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 그 수소는 빅뱅 때 최초의 3분에 생성된 것이 아니라, 그로부터 100억 년이 훨씬 지나 생성되었다는 명명백백한 증거입니다. 암흑물질은 그 수소를 생성하는 우주토양입니다.

 

 

2008919.
미국 천문학자들이 우주에 존재하는 천체 중에서, 가장 어두운 것으로 알려진 성운을 발견했습니다. 이 성운은 세크 1(Seque 1), 이는 은하계 궤도를 선회하는 24개의 작은 위성-성운 가운데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성운은 대부분 암흑 물질로 채워져 있으며, 일반적인 은하보다 약 10억 배 어둡다고 알려졌습니다.
연구를 주도한 예일 대학의 말라 게하 박사는 "세크 1은 고작 몇 백 개의 항성을 가진 성운이지만 상대적으로 거대하다"고 말했습니다.
은하의 궤도를 선회하는 작은 위성-성운들은, 매우 흐릿하고 소량의 항성 무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천문학자들이 망원경을 통해 포착한 어떤 물체의 빛을 분석한 결과, 이 물체가 비록 희미하지만 성운이라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천문학자들은 성운이 상대적으로 작은 덩어리일 것이라고 예상했으나, 실제로는 예상보다 100배에서 1000배가량 거대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관측 결과에 대한 정의:

그처럼 거대한 성운에서 상대적으로 별이 적게 생겨났다는 것은 곧, 성운이 생겨 난지 오래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만약 그 성운이 빅뱅 때 생성된 수소원자들로 이루어졌더라면, 이미 많은 별들을 탄생시킨 은하로 성장했을 것입니다. 그런즉, 그 성운은 빅뱅 이후 100억년 이상의 오랜 세월이 지난 후, 암흑물질에서 생성된 수소로 이루어졌다는 증거가 됩니다.

만약 현재도 수소가 생성되지 않는다면, 그 성운은 별들을 생성한 만큼 수백억 배로 압축되며 작아져야 합니다. 하지만 별을 생성하는 모든 은하의 주변을 감싸고 있는 수소구름은 확산되고 있습니다. , 수소생성으로 은하의 규모와 질량을 확장시키고 있습니다. 아울러 그 은하의 맨 바깥을 둘러싸고 있는 암흑물질도 생성되며 확장되고 있습니다.

 

 

20031022일 연합뉴스

미국 버클리 캘리포니아대학의 천문학자 조슈아 사이먼, 티모시 오비셔와 레오 블리츠가 처음으로 `암흑은하(dark galaxy)"를 발견했다고 과학 전문잡지 `뉴 사이언티스트"가 소개했습니다. 이들은 푸에르토리코의 아레시보 전파망원경을 이용하여, 지구로부터 약 200만 광년 떨어진 곳에서 별은 없이 수소가스와 독특한 입자들로 가득 찬 검은색 구름을 발견하고 `HVC 127-41-330"이라고 명명했습니다.

연구진은 이 구름이 매우 빠른 속도로 회전하면서도 서로 분리되지 않는 것으로 미뤄 강력한 중력이 숨어 있다고 하며, 이 구름이야 말로 우주의 수많은 물체들이 그처럼 빠른 속도로 움직일 수 있는 이유를 설명하는 가설속의 비가시(非可視)적 존재, `암흑물질일 가능성이 80%에 이른다고 주장했습니다.

뉴 사이언티스트는 이들의 주장이 맞다면 `암흑물질가설"을 풀 수 있을 것이라고 평가했습니다.

우리은하 주변에서는 35개의 `난쟁이 은하"가 관찰되는데, 암흑물질 개념을 이용한 은하 구성 모의실험에 따르면 약 500개의 난쟁이 은하가 존재해야 합니다. 뉴사이언티스트는 눈에 보이지 않는 나머지 난쟁이 은하는, 별을 포함하고 있지 않은 암흑은하이기 때문에 관찰되지 않고 있는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기사 내용에 대한 정의:

별은 없이 수소가스와 독특한 입자들로 가득 찬 검은 구름이라는 것은 암흑물질에서 그 수소가스가 생겨 난지 오래되지 않았다는 증거입니다. 우주의 과거를 거슬러 올라가면 은하들이 생겨나기 전에 수소가스로 이루어진 우주가 있었고, 그 수소가스가 있기 전에는 암흑물질로 이루어진 우주가 있었으며, 그 암흑물질이 생겨나기 전에는 진공으로만 이루어진 암흑에너지가 있었습니다.

 

위 이미지는 원시우주의 암흑물질에서 수소가스가 생겨나는 모습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암흑물질의 중력에 의해 압축되며 밀도가 높은 곳에서 기본입자들이 생겨나고, 그 기본입자들이 강-핵력으로 결합하여 수소원자로 생성되며 가스를 형성한 것입니다. 그런즉, 그 암흑은하는 우주의 기원을 밝혀주는 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은 암흑에너지와 암흑물질의 진실에 대해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1: 우주팽창의 실제진실을 밝힌다.

 

우주팽창과 빅뱅론의 모순

우주팽창에너지

138억년 멀어져간 은하의 진실

무한-공간과 유한-공간

우주진공-암흑에너지에 대하여

우주에서 관측된 증거

암흑에너지는 척력이 아니다

우주팽창과 암흑에너지

현대천문학의 거짓된 교육과 진실

 

2: 암흑에너지의 진실을 밝힌다.

 

암흑에너지와 빅뱅론의 모순

우주 비율과 암흑에너지의 진실

두 종류의 진공과 원-입자

진공이론의 모순

진공인력의 세기

에너지보존의 법칙과 암흑에너지

인과율법칙과 암흑에너지

암흑에너지 변환법칙

암흑에너지에 대한 정의

 

3: 암흑물질의 진실을 밝힌다.

 

암흑물질은 소멸되지 않는다.

암흑물질은 원시우주에서 한꺼번에 생겨나지 않았다.

암흑물질 질량의 진실

암흑물질 생성의 증거

암흑물질은 어떻게 생겨나는가?

중력의 기원과 암흑물질의 진실

암흑물질과 위치에너지의 진실

중력-붕괴와 암흑물질

은하와 암흑물질의 결합

은하 형성과 암흑물질

우주정보와 암흑물질

블랙홀과 암흑물질생성

암흑물질입자의 질량에 관한 진실

우주에 나타난 증거

암흑물질에 대한 정의

상대성원리와 우주의 진실

암흑물질의 종류

중성미자의 실제진실

윔프-이론의 비과학적 허구

액시온-이론의 비과학적 허구

 

표준도서 6백 페이지(2권 분량) 이상에 이르는 이 진실은 윔프이론-액시온이론과 같은 추상적 이론이나 학설이 아니라, 현대우주과학기술로 관측되고 철저히 검증된 물리적 증거들로 밝혀진 100% 진실입니다. 아울러 이는 과학적으로 검증되지 않았다고 핑계 댈 수 없는, 또 시비할 수도 없는 명명백백한 진실입니다. 그런즉, 이 우주진실에 대해 물리적 증거로 반론할 수 있는 과학자는, 이 지구상에 단 한명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기초과학연구원이 주장하는 윔프이론과 액시온이론은 현대우주과학기술로 밝혀진 이 진실을 부정하며, 막대한 국고손실을 초례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문재인정부에서 이 거짓 이론들이 절대 진리인양 행세하는 반면에, 현대우주과학기술로 관측되고 철저히 검증된 물리적 증거들로 명명백백히 밝혀진 우주 진실들은 조직적으로 은폐되며, 국고손실을 고의적으로 가증시키는 것은 참으로 충격적인 사건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문재인대통령님!

이젠 그 국고손실을 멈추어 주십시오.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문재인대통령님께서 정부산하 연구기관(천문연구원, 고등과학원, 기초과학연구원)들에 아래와 같이 지시하시면 될 아주 간단한 일입니다.

우리 한민족-대한민국에서 세계 최초로 밝혀진 이 우주 진실들에 대해, 정부산하 연구기관들인 천문연구원, 고등과학원, 기초과학연구원들은 조속히 검토하고 그 결과를 보고하시오.

청원자가 빅뱅론-윔프이론-액시온이론의 비과학적 허구에 대해서 수백 가지 이상의 많은 물리적 증거들로 100% 반론했듯이, 청원자가 밝힌 우주진실에 대해서도 물리적 증거로 반론하시오.

그리고 청원자가 밝힌 우주진실이 물리적 증거로 반론할 수 없는 과학적 사실이 맞는다면 맞는다고 인정하시오.”

문재인대통령님께서 이렇게 지시하시고 그 결과를 받으시면, 국고손실을 막을 수가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미국과 유럽을 비롯한 선진국들이 35조원 이상의 막대한 자금을 투자하며 경쟁적으로 밝히고자 하는 암흑에너지의 진실, 암흑물질의 진실, 중력의 진실, 블랙홀의 진실, 우주탄생의 진실 등도 모두 밝힐 수가 있습니다.

그리하여 우리 한민족-대한민국은 우주과학과 입자물리학의 후진국에서 벗어나, 우주과학과 입자물리학의 종주국으로 세계일류가 될 수 있습니다.

이는 우리 한민족-대한민국의 막대한 국익과 관련된 매우 중대한 문제이니, 꼭 그렇게 해 주십시오.

이는 통치자로서 지극히 마땅한 정치입니다.

대한민국 대통령이라면 마땅히 하셔야 할 정치를 부디 포기하지 말아주십시오!

문재인대통령님의 애국심과 민족적 양심에 간곡히 청원 드립니다!

 

23편에 이어 계속 됩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