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담양-광주’ 연계투어 진행

담양군이 광주광역시와 지역연계를 통한 상생발전과 남도음식 체험을 위해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힐링이 되는 담빛 맛기행’ 여행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힐링이 되는 담빛 맛기행’은 전국 10개 권역을 대한민국 대표관광지로 육성하기 위한 문화체육관광부,한국관광공사의 국내여행 활성화사업 일환으로 개발된 콘텐츠로 담양과 광주의 주요 관광지에 명사의 스토리텔링이 함께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게 된다.

투어코스는 담양 추억의 골목, 용마루길, 창평 슬로시티를 비롯 광주 양림동 역사문화마을, 광주호 호수생태원 등 유명 관광지를 둘러보고 담양의 농가식당에서 즐기는 유기농쌈밥, 한상 가득 푸짐하게 차려진 광주 한정식 등을 맛 볼 수 있다. 또한 약초장아찌 만들기, 책 만들기 등 관광객이 직접 오감으로 투어지역을 느끼면서 지역에 도움이 되는 공정여행으로 진행된다.

이번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담양-광주 연계투어는 당일코스 뿐만 아니라 1박2일 투어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어 입소문을 타고 부산, 순천, 제주 등에서 단체 여행으로도 인기가 높다.

‘힐링이 되는 담빛 맛기행’은 5월까지 운영되며 자세한 정보와 참여에 관한 문의는 네이버 블로그 ‘꽃대여행문화창작소(https://blog.naver.com/ssod6526)’ 또는 070-4727-7771로 문의하면 된다./남윤정 전문기자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