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과학연구원이 주장하는 윔프이론과 액시온은 현대우주과학기술로 관측되고 철저히 검증된 물리적 증거들로 명명백백히 밝혀진 우주진실을 100퍼센트 모두 부정하며 막대한 국고손실을 끼치고 있는데, 문재인대통령님은 왜 이 반국가적 적폐를 확인하지 않고 막대한 국고손실을 가증시키십니까!

문재인대통령님!

우리 한민족-대한민국에서 세계 최초로 밝혀진 이 우주 진실은 기초과학연구원이 주장하는 윔프이론-액시온이론과 같은 추상적 이론이나 학설이 아니라, 현대우주과학기술로 관측되고 철저히 검증된 물리적 증거들로 밝혀진 100% 진실입니다. 아울러 이는 과학적으로 검증되지 않았다고 핑계 댈 수 없는, 또 시비할 수도 없는 명명백백한 진실입니다. 그런즉, 이 우주진실에 대해 물리적 증거로 반론할 수 있는 과학자는, 이 지구상에 단 한명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기초과학연구원이 주장하는 윔프이론과 액시온이론은 현대우주과학기술로 밝혀진 이 진실을 부정하며 막대한 국고손실을 초례하고 있습니다.

 

중력의 기원과 암흑물질의 진실에 대하여

20. 위 이미지에서 보여주듯이 지금의 우주중력 규모는 1천년 전의 우주규모보다 훨씬 큽니다. 그런즉, 지금의 우주중력은 1천년 전의 우주팽창을 멈추고도 남습니다. 천체물리학자들은 지금의 암흑물질-중력이 6배만 더 많아도 우주팽창을 멈출 수 있다고 하는데, 지금의 우주중력 규모는 1천년 전의 우주규모보다 수백 배 이상으로 훨씬 더 클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지금의 우주중력은 1천년 전의 우주팽창을 멈추고도 남는다는 것입니다.

정부산하 연구기관들은 지금의 우주에 존재하는 암흑물질과 중력이 원시우주에서 한꺼번에 생겨났다고 주장합니다. 그 주장대로라면 지금의 우주중력 규모는 초기우주를 수천억의 수천억 배 이상으로 둘러싸게 됩니다.

아울러 그 엄청난 중력 가운데서는 우주가 팽창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극단적으로 압축되며 블랙홀로 사라지게 됩니다.

, 중력이 생겨나자마자 우주는 종말을 맞게 됩니다.

하지만 우주는 팽창을 멈출 대신 오히려 가속팽창을 해왔습니다.

종말을 맞지도 않았습니다. 그런즉, 우주팽창은 정부산하 연구기관들의 주장이 허구임을 입증하는 물리적 증거입니다. 종말을 맞지 않고 밤하늘을 아름답게 밝히는 찬란한 별들과 은하의 세계도 역시, 정부산하 연구기관들의 주장이 허구임을 밝히는 물리적 증거입니다. 이 땅에 살아 숨 쉬는 모든 생명체들까지도 역시, 정부산하 연구기관들의 주장이 허구임을 밝히는 물리적 증거입니다.

그런즉, 중력은 원시우주에서 한꺼번에 생겨난 것이 아니라, 암흑물질을 비롯한 우주질량이 생성되는 만큼 계속 확장되고 있습니다.

별과 행성들이 탄생하는 은하들의 규모는 계속 확장되고 있습니다.

암흑물질과 수소생성으로 그 은하들의 질량이 계속 확장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그 질량만 확장되고 중력이 확장되지 않는다면, 우주의 시스템질서는 즉시 붕괴되고 맙니다. 아울러 중력은 우주질량이 확장되는 만큼 확장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중력은 우주질량에 비례합니다.

암흑물질을 중력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도 그 증거입니다.

그런즉, 우주의 과거를 거슬러 올라갈수록 우주규모가 작아지는 것과 함께 질량과 중력도 작아집니다. 그렇게 우주의 과거를 끝까지 추적하면, 그 질량과 중력이 사라지고 아무 것도 존재하지 않는 무한공간의 진공과 만나게 됩니다.

분명 우주에는 별과 은하가 존재하지 않았던 시기가 있었습니다.

그땐 지금의 별과 은하들이 가진 중력도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무한공간의 진공만 존재했던 것입니다.

그 진공을 이루고 있는 원-입자들이 결합하며 암흑물질로 변환되었습니다.

진공에 에너지를 제공하면 입자들이 생겨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듯이, 태초의 무한공간에서 암흑물질이 생겨난 것입니다. 그 무한공간에 생겨난 암흑물질의 규모는 실로 엄청났을 것입니다.

빛의 속도로 수십 년 이상 가야 이를 정도로 말입니다.

무한공간에 암흑물질로 이루어진 거대한 섬이 생겨난 것입니다.

그 암흑물질의 질량과 함께 중력이 생겨났습니다.

질량을 가진 모든 물질은 반드시 중력을 동반하기 때문입니다.

그런즉, 암흑물질과 함께 중력이 탄생한 것입니다.

그래서 암흑물질은 중력으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원시우주에서 그 중력은 생겨나자마자 암흑물질의 중심으로 집중되었습니다.

중력이란 천체의 가운데로 몰리는 에너지이기 때문입니다. 이어 그 중심부를 차지한 입자들의 밀도가 올라가며, 그 입자들의 결합으로 우주물질을 구성하는 기본입자(광자, 중성미자, 전자, 쿼크 등)들이 생겨났습니다.

 

위 이미지는 중력이 집중되는 암흑물질의 중심부에서 기본입자들이 생겨나는 것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어 그 기본입자들이 결합하여 수소원자가 생성되었는데, 수소원자는 독립적인 중력장과 자기장을 형성했습니다.

이 수소원자와 지구의 모습은 매우 닮아 있습니다.

수소원자가가 자전축으로 회전하듯이 지구도 자전축으로 회전합니다.

수소원자가 자기장과 중력장을 갖고 있듯이 지구도 자기장과 중력장을 갖고 있습니다. 수소원자의 궤도에서 한 개의 전자가 돌고 있듯이, 지구에도 한 개의 위성이 돌고 있습니다.

 

위 이미지는 수소원자와 지구의 모습을 상징적으로 비교하여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런즉, 우주는 원자의 시스템에서 복제된 것입니다. 아울러 우주탄생과 진화의 동력인 중력의 기원은 암흑물질과 함께 생겨났습니다.

이는 윔프이론-액시온이론과 같은 추상적 이론이나 학설이 아니라, 현대우주과학기술로 관측되고 철저히 검증된 물리적 증거들로 밝혀진 100% 진실입니다. 아울러 이는 과학적으로 검증되지 않았다고 핑계 댈 수 없는, 또 시비할 수도 없는 명명백백한 진실입니다. 그런즉, 이 우주진실에 대해 물리적 증거로 반론할 수 있는 과학자는, 이 지구상에 단 한명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기초과학연구원이 주장하는 윔프이론과 액시온이론은 현대우주과학기술로 밝혀진 이 진실을 부정하며, 막대한 국고손실을 초례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문재인정부에서 이 거짓 이론들이 절대 진리인양 행세하는 반면에, 현대우주과학기술로 관측되고 철저히 검증된 물리적 증거들로 명명백백히 밝혀진 우주 진실들은 조직적으로 은폐되며, 국고손실을 고의적으로 가증시키는 것은 참으로 충격적인 사건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문재인대통령님!

이젠 그 국고손실을 멈추어 주십시오.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문재인대통령님께서 정부산하 연구기관(천문연구원, 고등과학원, 기초과학연구원)들에 아래와 같이 지시하시면 될 아주 간단한 일입니다.

우리 한민족-대한민국에서 세계 최초로 밝혀진 이 우주 진실들에 대해, 정부산하 연구기관들인 천문연구원, 고등과학원, 기초과학연구원들은 조속히 검토하고 그 결과를 보고하시오.

청원자가 빅뱅론-윔프이론-액시온이론의 비과학적 허구에 대해서 수백 가지 이상의 많은 물리적 증거들로 100% 반론했듯이, 청원자가 밝힌 우주진실에 대해서도 물리적 증거로 반론하시오.

그리고 청원자가 밝힌 우주진실이 물리적 증거로 반론할 수 없는 과학적 사실이 맞는다면 맞는다고 인정하시오.”

문재인대통령님께서 이렇게 지시하시고 그 결과를 받으시면, 국고손실을 막을 수가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미국과 유럽을 비롯한 선진국들이 35조원 이상의 막대한 자금을 투자하며 경쟁적으로 밝히고자 하는 암흑에너지의 진실, 암흑물질의 진실, 중력의 진실, 블랙홀의 진실, 우주탄생의 진실 등도 모두 밝힐 수가 있습니다.

그리하여 우리 한민족-대한민국은 우주과학과 입자물리학의 후진국에서 벗어나, 우주과학과 입자물리학의 종주국으로 세계일류가 될 수 있습니다.

이는 우리 한민족-대한민국의 막대한 국익과 관련된 매우 중대한 문제이니, 꼭 그렇게 해 주십시오. 이는 통치자로서 지극히 마땅한 정치입니다.

대한민국 대통령이라면 마땅히 하셔야 할 정치를 부디 포기하지 말아주십시오!

문재인대통령님의 애국심과 민족적 양심에 간곡히 청원 드립니다!

 

17회에 이어 계속 됩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