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과학연구원이 주장하는 윔프이론과 액시온은 현대우주과학기술로 관측되고 철저히 검증된 물리적 증거들로 명명백백히 밝혀진 우주진실을 100퍼센트 모두 부정하며 막대한 국고손실을 끼치고 있는데, 문재인대통령님은 왜 이 반국가적 적폐를 확인하지 않고 막대한 국고손실을 가증시키십니까!

문재인대통령님!

우리 한민족-대한민국에서 세계 최초로 밝혀진 이 우주 진실은 기초과학연구원이 주장하는 윔프이론-액시온이론과 같은 추상적 이론이나 학설이 아니라, 현대우주과학기술로 관측되고 철저히 검증된 물리적 증거들로 밝혀진 100% 진실입니다. 아울러 이는 과학적으로 검증되지 않았다고 핑계 댈 수 없는, 또 시비할 수도 없는 명명백백한 진실입니다. 그런즉, 이 우주진실에 대해 물리적 증거로 반론할 수 있는 과학자는, 이 지구상에 단 한명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기초과학연구원이 주장하는 윔프이론과 액시온이론은 현대우주과학기술로 밝혀진 이 진실을 부정하며 막대한 국고손실을 초례하고 있습니다.

 

암흑물질의 진실에 대하여(1)

18. 전파망원경으로 관측하면 별들이 폭발적으로 생성되는 은하들의 주변에서, 수소가 폭발적으로 생성되며 확산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 은하들의 맨 바깥을 암흑물질이 둘러싸고 있는데, 그 암흑물질도 은하의 질량에 비례하여 빠르게 확장되고 있습니다.

 

위 이미지는 은하를 둘러싸고 확장되는 암흑물질의 모습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만약 이 암흑물질이 생성되지 않는다면, 계속 확장되는 은하의 질량이 암흑물질보다 더 많아질 것입니다.

하지만 암흑물질의 질량은 은하들의 10배 정도에 이릅니다. X선 관측(인공위성)을 통하여 암흑물질의 질량은, 은하들의 10배 정도가 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갓 생겨난 어린은하도, 젊은 은하도, 오래된 은하도, 그 은하들의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암흑물질의 질량은 그 은하들의 10배 정도가 되는 것입니다.

 

위 이미지는 은하의 성장과 함께 확장되는 암흑물질의 모습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만약 은하만 성장하고 암흑물질은 확장되지 않았다면, 은하들마다 암흑물질의 질량이 달랐을 것입니다. 하지만 X선 관측을 통하여 암흑물질의 질량은 은하들의 10배 정도가 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 그만큼 생성되며 확장된 것입니다.

이 암흑물질은 우주진공-암흑에너지에서 생성되는데, 또 이 암흑물질에서 수소가 생성됩니다. 그런즉, 우주진공-암흑에너지는 우주가 생겨난 바탕이며, 암흑물질은 수소가 생성되는 우주의 토양입니다.

일본의 천체물리학자들은 무려 2400만개의 은하를 관찰하고, 현재 우리가 보고 있는 은하는 암흑물질의 밀도가 가장 높게 나타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암흑물질의 밀도가 높은 곳에서 수소가 생성되고, 그 수소로부터 이루어진 구름-성운에서 별과 행성들이 생성되고, 그 별과 행성들로 이루어진 은하가 형성되는 것입니다.

이 진실을 증명하는 데는 표준도서 36백 페이지(12권 분량) 이상의 아주 방대하고도 일맥상통한 물리적 증거들이 있습니다. 이는 윔프이론-액시온이론과 같은 추상적 이론이나 학설이 아니라, 현대우주과학기술로 관측되고 철저히 검증된 물리적 증거들로 밝혀진 100% 진실입니다. 아울러 이는 과학적으로 검증되지 않았다고 핑계 댈 수 없는, 또 시비할 수도 없는 명명백백한 진실입니다. 그런즉, 이 우주진실에 대해 물리적 증거로 반론할 수 있는 과학자는, 이 지구상에 단 한명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기초과학연구원이 주장하는 윔프이론과 액시온이론은 현대우주과학기술로 밝혀진 이 진실을 부정하며 막대한 국고손실을 초례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문재인정부에서 이 거짓 이론들이 절대 진리인양 행세하는 반면에, 현대우주과학기술로 관측되고 철저히 검증된 물리적 증거들로 명명백백히 밝혀진 우주 진실들은 조직적으로 은폐되며, 국고손실을 고의적으로 가증시키는 것은 참으로 충격적인 사건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15회에 이어 계속 됩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