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과학연구원이 주장하는 윔프이론과 액시온은 현대우주과학기술로 관측되고 철저히 검증된 물리적 증거들로 명명백백히 밝혀진 우주진실을 100퍼센트 모두 부정하며 막대한 국고손실을 끼치고 있는데, 문재인대통령님은 왜 이 반국가적 적폐를 확인하지 않고 막대한 국고손실을 가증시키십니까!

우주-수소생성의 진실에 대하여(2)

16. 유럽우주국의 최첨단 우주과학기술에 의해 밝혀진 바에 의하면, 별들이 생성되기 이전의 초기우주에서, 원자들로 이루어진 일반물질의 비율은 4.9%입니다. 그리고 138억년 동안 팽창하며 수천억의 수천억 배 이상으로 확장된 지금의 우주에서 원자로 이루어진 일반물질의 비율은 4%입니다.

이처럼 초기우주와 지금의 우주에서 일반물질이 차지하는 비율은 큰 차이가 없습니다. 조금 차이가 있다면, 초기우주를 차지하고 있던 수소구름이 압축되면서 별을 생성하는 과정에 생긴 것뿐입니다.

이처럼 초기우주와 지금의 우주에서 일반물질의 비율은 큰 차이가 없지만, 그 질량의 무게 차이는 수천억의 수천억 배 이상의 엄청난 차이가 있습니다. 작은 술잔 안의 4.9%, 100만 톤 탱크 안의 4%가 수천억 배 이상의 엄청난 질량차이가 있듯이 말입니다.

위 이미지는 큰 병의 4%, 작은 병의 4.9% 질량 차이를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런즉, 138억년 동안 팽창-확장된 지금의 우주 4%와 초기우주 4.9%는 수천억의 수천억 배 이상의 엄청난 질량차이가 있습니다.

위 이미지는 초기우주의 4.9%, 지금의 우주 4% 질량차이를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138억년 동안 수소가 계속 생성되며, 이 같은 질량 차이가 생긴 것입니다. 이처럼 현대우주과학기술에 의해 밝혀진 우주물질의 비율도, 수소생성의 진실을 증명하는 물리적 증거가 됩니다.

이는 윔프이론-액시온이론과 같은 추상적 이론이나 학설이 아니라, 현대우주과학기술로 관측되고 철저히 검증된 물리적 증거들로 밝혀진 100% 진실입니다. 아울러 이는 과학적으로 검증되지 않았다고 핑계 댈 수 없는, 또 시비할 수도 없는 명명백백한 진실입니다. 그런즉, 이 우주진실에 대해 물리적 증거로 반론할 수 있는 과학자는, 이 지구상에 단 한명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기초과학연구원이 주장하는 윔프이론과 액시온이론은 현대우주과학기술로 밝혀진 이 진실을 부정하며 막대한 국고손실을 초례하고 있습니다.

 

13회에 이어 계속 됩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