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과학연구원이 주장하는 윔프이론과 액시온은 현대우주과학기술로 관측되고 철저히 검증된 물리적 증거들로 명명백백히 밝혀진 우주진실을 100퍼센트 모두 부정하며 막대한 국고손실을 끼치고 있는데, 문재인대통령님은 왜 이 반국가적 적폐를 확인하지 않고 막대한 국고손실을 가증시키십니까!

4) 별이 진화되는 메커니즘의 공식

별의 진화도 질량-중력-밀도-온도의 메커니즘 가운데 이루어집니다. 때문에 태양질량의 10배 이상 되는 별의 중력-밀도-초고온-폭발에너지 등의 메커니즘 가운데서는 가장 단단하고 안정적 구조를 가진 철 원자껍데기도 붕괴되며, 그 원자껍데기 밖에서 궤도운동을 하던 전자들이 핵으로 진입하여 양성자와 결합하며 중성자들로 변환됩니다.

위 이미지는 태양질량보다 10배 이상 되는 별의 질량-중력-밀도-온도의 메커니즘 가운데 극단적으로 압축된 철 원자껍데기-궤도가 붕괴되며, 전자들이 핵으로 밀려들어가는 모습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핵으로 밀려들어간 전자들은, 핵을 이루는 양성자와 결합하여 중성자로 변환됩니다. 이처럼 생겨난 별을 중성자별이라고 합니다. 그런즉, 중성자별보다 질량-중력이 큰 별의 메커니즘 공식에서는, 그 중성자마저 붕괴됩니다.

위 이미지는 중성자를 이루는 쿼크 입자들이 붕괴되는 모습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중성자별보다 더 큰 별의 질량-중력-밀도-온도 메커니즘의 공식 가운데서는, 중성자마저 붕괴되며 극단적으로 압축된 천체인 블랙홀이 생겨납니다.

위 이미지는 블랙홀의 모습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울러 중성자별이 1cm310억 톤이 되는 것은 원자가 붕괴되며 중성자들이 압축되었기 때문이며, 블랙홀이 1cm3180억 톤이 되는 것은, 그 중성자를 이루고 있는 입자들이 완전히 붕괴-해체되고 마지막으로 남은 원-입자들이 극단적으로 압축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런즉, 천체의 진화는 질량-중력-밀도-온도 메커니즘의 공식가운데 이루어집니다.

이처럼 정교한 우주공식은 윔프이론-액시온이론과 같은 추상적 이론이나 학설이 아니라, 현대우주과학기술로 관측되고 철저히 검증된 물리적 증거들로 밝혀진 100% 진실입니다. 아울러 이는 과학적으로 검증되지 않았다고 핑계 댈 수 없는, 또 시비할 수도 없는 명명백백한 진실입니다.

하지만 윔프이론과 액시온이론은 이 우주진실을 철저히 부정하며 막대한 국고손실을 가증시키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문재인정부에서 이 거짓 이론들이 절대 진리인양 행세하는 반면에, 현대우주과학기술로 관측되고 철저히 검증된 물리적 증거들로 명명백백히 밝혀진 우주 진실들은 조직적으로 은폐되며, 국고손실을 고의적으로 가증시키는 것은 참으로 충격적인 사건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5. 지금도 계속 팽창-확장되고 있는 우주의 과거를 추적하면, 분명 원시우주는 우리은하보다 작았을 때가 있었습니다.

위 이미지는 우리은하와 초기우주의 모습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런즉, 우리은하를 감싸고 있는 중력은 초기우주도 감쌀 수 있는데, 지금의 우주에 존재하는 1천억 개 이상의 은하들을 감싸고 있는 중력은 그 초기우주를 1천억 배 이상으로 감쌀 수 있습니다.

또한 지금의 우주에 존재하는 질량의 중력을 모두 합치면, 원시우주를 10조 배 이상으로 감쌀 수 있습니다. 아울러 그 엄청난 질량의 중력 가운데 우주는 팽창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그 원시우주는 극단적으로 압축되며 블랙홀로 사라지게 됩니다. 하지만 우주는 팽창을 멈춘 것이 아니라, 138억년 동안 가속팽창을 해왔습니다. 또한 종말을 맞지도 않았습니다.

그런즉, 우주팽창은 빅뱅론의 비과학적 허구를 증명하는 물리적 증거가 됩니다. 종말을 맞지 않고 밤하늘을 아름답게 밝히는 별과 은하들도 역시, 빅뱅론의 비과학적 허구를 밝히는 물리적 증거가 됩니다. 이 땅에 살아 숨 쉬는 생명체들까지도 역시, 빅뱅론의 비과학적 허구를 증명하는 물리적 증거가 됩니다.

 

6. 정부산하 기초과학연구원이 주장하는 윔프이론과 액시온이론은 이 빅뱅론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아울러 윔프이론과 액시온이론은 암흑물질이 원시우주에서 한꺼번에 모두 생겨났다고 주장합니다. 그런즉, 우리은하를 감싸고 있는 암흑물질은 그 원시우주도 감쌀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는 우리은하와 초기우주를 감싸고 있는 암흑물질을 상징적으로 비교하여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런즉, 지금의 우주 23%를 차지하는 암흑물질을 모두 합치면, 원시우주를 10조 배 이상으로 감쌀 수 있습니다.

아울러 그 엄청난 질량의 중력 가운데 우주는 팽창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그 원시우주는 극단적으로 압축되며 블랙홀로 사라지게 됩니다.

하지만 우주는 팽창을 멈춘 것이 아니라, 138억년 동안 가속팽창을 해왔습니다. 또한 종말을 맞지도 않았습니다.

그런즉, 우주팽창은 윔프이론, 액시온이론의 비과학적 허구를 증명하는 물리적 증거가 됩니다. 종말을 맞지 않고 밤하늘을 아름답게 밝히는 별과 은하들도 역시, 윔프이론, 액시온이론의 비과학적 허구를 밝히는 물리적 증거가 됩니다. 이 땅에 살아 숨 쉬는 생명체들까지도 역시, 윔프이론, 액시온이론의 비과학적 허구를 증명하는 물리적 증거가 됩니다.

이 외에도 빅뱅론-윔프이론-액시온이론의 비과학적 허구를 증명할 수 있는 물리적 증거들은 표준도서 400페이지 이상으로 너무도 많습니다.

반면에 윔프이론과 액시온이론을 증명할 수 있는 물리적 증거는 단 하나조차도 없습니다. 아울러 이 윔프이론과 액시온이론으로 인해 막대한 국고 손실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문재인정부에서 이 거짓 이론들이 절대 진리인양 행세하는 반면에, 현대우주과학기술로 관측되고 철저히 검증된 물리적 증거들로 명명백백히 밝혀진 우주 진실들은 조직적으로 은폐되며, 국고손실을 고의적으로 가증시키는 것은 참으로 충격적인 사건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우주진실을 밝혀야할 정부 연구기관이 오히려 우주진실을 은폐하며, 막대한 국고손실을 가증시킨다는 것은, 인류 역사상 그 유례를 찾아볼 수 없이 엄중한 반국가적 범죄입니다.

 

문재인대통령님!

이젠 그 국고손실을 멈추어 주십시오.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문재인대통령님께서 정부산하 연구기관(천문연구원, 고등과학원, 기초과학연구원)들에 아래와 같이 지시하시면 될 아주 간단한 일입니다.

우리 한민족-대한민국에서 세계 최초로 밝혀진 이 우주 진실들에 대해, 정부산하 연구기관들인 천문연구원, 고등과학원, 기초과학연구원들은 조속히 검토하고 그 결과를 보고하시오.

청원자가 빅뱅론-윔프이론-액시온이론의 비과학적 허구에 대해 수백 가지 이상의 많은 물리적 증거들로 100% 반론했듯이, 청원자가 밝힌 질량-중력-밀도-온도 메커니즘의 우주공식에 물리적 증거로 반론하시오.

그리고 청원자가 밝힌 우주공식의 진실이 물리적 증거로 반론할 수 없는 과학적 사실이 맞는다면 맞는다고 인정하시오.”

문재인대통령님께서 이렇게 지시하시고 그 결과를 받으시면, 국민의 소중한 세금으로 마련된 국고의 손실을 막을 수가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미국과 유럽을 비롯한 선진국들이 35조원 이상의 막대한 자금을 투자하며 경쟁적으로 밝히고자 하는 암흑에너지의 진실, 암흑물질의 진실, 중력의 진실, 블랙홀의 진실, 우주탄생의 진실 등도 모두 밝힐 수가 있습니다.

그리하여 우리 한민족-대한민국은 우주과학과 입자물리학의 후진국에서 벗어나, 우주과학과 입자물리학의 종주국으로 세계일류가 될 수 있습니다.

이는 우리 한민족-대한민국의 막대한 국익과 관련된 매우 중대한 문제이니, 꼭 그렇게 해 주십시오.

이는 통치자로서 지극히 마땅한 정치입니다.

대한민국 대통령이라면 마땅히 하셔야 할 정치를 부디 포기하지 말아주십시오!

문재인대통령님의 애국심과 민족적 양심에 간곡히 청원 드립니다!

 

5회에 이어 계속 됩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