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
사진제공=(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

[한국시민기자협회=김순복 기자] (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 (이사장 오서진)는 지난 1월 24 일 오후 7시 강남 서초동 서라벌 한정식에서 2019 신년교례회 및 제2대 특별기구 제2대 집행부 출범식이 진행되였다.

식 순에 따라 1부는 대한민국가족지킴이 미래가족포럼으로 세한대학교 이재진 교수가 지속가은한 도시라는 주제로 강연을, 오서진 이사장의 내빈소개가 있었다.

2부에서는 2대 특별기구 집행부 출범 위촉식이 있었는데 (특별기구 기존 임원은 직위 승계) 2대 총재에는 안태용 총재가 추대되였고 (엘림개발 회장), 부총재에는 이창기 (대전대학교 교수, 한국평생교육사 총연합회 회장) 부총재가 추대되었다.

이어서 특별기구 기존 임원은 직위승계하고 신임 임원으로 대외협력 고문 에 장장이 박사 (법무법인 원 고문 /신세계 그룹 고문 역임)와 주동담 (시정일보 회장 )이 자문위원에는 이재진 (세한대학교 교수) 수석부회장 오태석 (진성기업 대표이사), 부회장에는 이호성 (동해상사 대표이사 ) , 안보경 (한국반려동물관리협회 회장), 정혜련(남서울종합예술학교 부학장 ) 김애순(연지상사 대표이사) 등이 선임되었다.

3부에서는 만찬과 기존 임원들도 신임 임원들과 친교를 나누며 대한민국가족지킴이 발전을 위한 새해덕담이 이어갔다.

이자리에는 40여 명의 특별기구 임원들과 사무국 ,실무팀들이 참석하여 2대 집행부 출범을 축하해주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