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선경이 지난 16일 취약계층 문화여가 활성화 촉진을 위한 스타응원릴레이 ‘덧마루 2막 1장’에 동참했다.

배우 정선경이 지난 16일 취약계층 문화여가 활성화 촉진을 위한 스타응원릴레이 ‘덧마루 2막 1장’에 동참했다.ⓒ그린라이트
배우 정선경이 지난 16일 취약계층 문화여가 활성화 촉진을 위한 스타응원릴레이 ‘덧마루 2막 1장’에 동참했다.ⓒ그린라이트

문화연극계 배우들과 함께 취약계층 문화여가활성화를 촉진하기 위한 ‘스타응원릴레이 덧마루’는 한국도시가스협회와 그린라이트가 함께하는 비영리복지기관 야외활동 차량지원사업 “도시가스 민들레카”가 진행한다.

민들레카는 비영리 사회복지기관을 대상으로 11인승 승합차 및 전세버스 무상 대여를 통해 2015년부터 현재까지 7만명의 여행을 지원한 바 있다.

정선경은 2002년부터 16년간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2017년에는 한국복지대학교 1호 홍보대사로 위촉받는 등 봉사에 대한 마음이 남달라 사회복지학과 대학원까지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평소 나눔에 대해 진지한 마음으로 임하고 있어 이번 덧마루 프로젝트 취지에 적극 공감, 흔쾌히 동참하게 됐다고 밝혔다.

정선경은 “많은 분들이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드는 봉사에 관심을 가지셨으면 좋겠다”며 “민들레카와 함께 여행과 문화여가를 통한 뜨거운 열정과 감동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정선경 배우는 다음 덧마루 2막2장의 주자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에서 공식 사랑꾼으로 달달함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강경준씨를 지목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