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희망, 아이들에게 사랑을 전합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본부장 최영철)는 최근 (주)브이티코스메틱(정철 대표)과 함께 소외된 아동들을 위한 어린이 치약 물품후원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규봉 (주)브이티코스메틱 마케팅 본부장을 비롯한 직원들과 최영철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장 등 5명의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주)브이티코스메틱은 각종 유기농 추출물이 함유 된 무불소 치약 ‘브이티 어린이 치약’ 1,500개를 후원하였으며,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광주 지역 내 무연고 아동 양육시설, 지역아동센터, 공동생활가정 등에서 생활하고 있는 아동들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여한 김규봉 본부장은 “브이티코스메틱이 최근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지역민들의 꾸준한 사랑으로 가능했으며, 그 사랑을 나누는 것은 당연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미래의 희망인 아이들을 돕는 일에 적극적으로 참여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주)브이티코스메틱은 광주에 기반을 두고 성장한 글로벌 기업으로서 뷰티 프로그램인 겟 잇 뷰티는 물론 홈쇼핑을 통해 콜라겐 팩트를 선보이며 완판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쿠션 팩트 명가 브이티코스메틱의 다양한 제품들은 브이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