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스 리프팅팩은 식약청에서 인정한 원료를 사용하여 주름을 펴고 개선하는데 천연 추출공법(MSA-Osmo system)을 사용

리프팅 팩 리본스 제품은 주름이 많이 생긴 얼굴과 얼굴피부탄력이나 주름개선 등 천연추출공법(MSA-Osmo system)을 활용한 예뻐지고 싶은 남성이나 여성을 위한 주름개선이 가능한 제품이다.

리본스가 화장품 마케팅에 실패 때문인지 40만 원 대 팔렸던 제품을 6만 원 선에서 빅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리본스는 식약청에서 인정한 원료를 사용하여 주름을 펴고 개선하는데 천연 추출공법(MSA-Osmo system)을 사용
리본스는 식약청에서 인정한 원료를 사용하여 주름을 펴고 개선하는데 천연 추출공법(MSA-Osmo system)을 사용

주름을 개선하고자 하는 여성, 예뻐지고자 하는 남성, 들에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 값싸게 팔리고 있다.

​가격이 다운되어서 싼 맛에 팔리는 것인가 아니면 주름개선에 효과가 있어서 팔리는 것일까?

광주 산수동 C씨(54세 도자기 갤러리 운영)는 “친구 딸이 권해서 사용했는데 싼 맛에 샀어요. 그런데 얼굴이 팽팽해지고 피부가 탄력이 생기는 것 같아요” 했다.

리본스 리프팅 팩이 ​인터넷 판매를 통해 ‘저가 대박’ 상품으로 여성들이 구매가 꾸준히 늘고 있다는 것도 확인을 했다. 두암동 26세(남) K씨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 꾸준하게 판매되고 있는 것을 확인 했기에 시민들에게는 값싼 주름개선 리본스 제품이 희소식일 수밖에 없다.

​리본스는 식약청에서 인정한 원료를 사용하여 주름을 펴고 개선하는데 천연 추출공법(MSA-Osmo system)을 사용하고 있다.

 

제품 사용하는 방법

1-세안을 한 뒤

2-페이스 리프팅 케어 팩을 열고

3-폴리머 캡을 옆으로 꺾어 제거한 다음 팩 용기에 한 방울도 남기기 말고 넣는다.

4-수차례 흔든 다음 -젤형태가 되었는지 확인 후(완전히 섞여야 효과가 극대화가 된다)

5-팩 붓을 이용하여 눈에 들어가지 않게 주의하면서 얼굴 또는 목(추가 사용 권함)에 바른다.

6-10분이나 15분이 지나면 얼굴 피부가 리본스(MSA-Osmo system)가 주름을 펴고 개선하는데 천연 추출공법(MSA-Osmo system) 이것 때문에 강하게 땅기기 시작한다.

주의* 웃으면 안 된다. 거울을 보면 웃음이 나올 확률이 높다. 말도 하지 말 것…….

완벽하게 건조가 되면 씻어 낸다.

​7- 마지막으로 세안을 한 후 "화이트닝 필링 케어 에센스"나 데일리 크림, 에센스 등으로 마무리하시면 된다.

리프팅팩, 리본스 주름개선 천연추출공법(MSA-Osmo system)기능성 원료 사용
리프팅팩, 리본스 주름개선 천연추출공법(MSA-Osmo system)기능성 원료 사용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