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읍 이장협의회(회장:김승원)2018년을 마무리하는 12월중 두 번째 회의를 28일 오후 5시 행정복지센터3층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회의에서는 이정주읍장을 비롯 정덕영시의원. 전체 36개리 중 35개리장이 참석하여 이날 회의를 진행했다.

이정주읍장은 “2018년 지역발전과 행정관청의 가교 역활을 충실히 해주시어 백석읍주민의 삶 의질을 향상시켜주신 이장님들에게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김승원협의장도밤이고 낮이고 주민들을 위해 봉사해주신 여러분들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말하고 올해로 임기가 다해 여러분들과 헤어지지만 지난 8년 동안 4년은 백석읍협의회장으로 4년은 양주시 이.통장 연합회장으로 활동하면서 양주시 발전에 노력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하였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회장(김상은)에 성금100만원을 전달하는 백석읍이장협의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회장(김상은)에 성금100만원을 전달하는 백석읍이장협의회

바쁜 의정활동가운데도 회의에 참석한 정덕영시의원도양주시 발전을 위해 의회에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동부발전과 균형을 이루는 백석읍의 발전을 위해 더욱더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2019년에는 10개리의 새로운 이장들의 활약을 기대하며 36개리이장들의 화합과 단결이 백석지역발전을 넘어 양주시의 큰 틀로의 발전을 기대 해본다.

백석읍노인회에 50만원의 성금을 전달하는 백석이장협의회.
백석읍노인회에 50만원의 성금을 전달하는 백석이장협의회.

이날 이장협의회에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회장:김상은)100만원과 백석읍노인회(회장:민승현)50만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