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인터뷰] 두 달만에 플러스토큰으로 이더리움 40개 수익 낸 투자자
[경제인터뷰] 두 달만에 플러스토큰으로 이더리움 40개 수익 낸 투자자
  • 박용수
  • 승인 2018.12.28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러스토큰 투자자의 솔직한 심경 인터뷰

최근 가상화폐 시장이 꿈틀대고 있다. 지난 크리스마스 때 해외 선물시장의 여파로 가상화폐시장도 상승세를 기록했으며 내년부터 상승세를 보일 전망이란 소문이 떠도는 가운데, 플러스토큰이란 가상화폐로 매일마다 수익을 내는 투자자가 있어 솔직하고 투명한 인터뷰를 요청했다. 

먼저 인터뷰를 응해줘서 고맙습니다.  2018년도 가상화폐가 이런 저런 문제가 많았던 해 입니다. 

Q: 플러스토큰을 어떻게 시작하게 됐는지
A: 재테크를 알아보던 중 안정적이면서 수익이 괜찮은 사업이란 플러스토큰 (내용)을 소개받고 시작하게 되었다. 처음에는 반신반의하며 플러스토큰이란 지갑, 거래소 어플로 이더리움을 전송했는데 날마다 수익이 올라오니 처음에는 긴가민가했었다.

Q: 플러스토큰 투자, 예치금은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다
A: 기본 투자금 (이더리움 5개로 시작) 으로 시작했습니다. 플러스토큰으로 재정거래를 하기위해선 최소 투자 예치금이 500달러, 한화 약 60만 원 가량의 금액이 필요합니다.

Q: 수익은 잘 들어오고 있는가요
A: 매일 정확하게 0.3~0.35%씩 들어오고 있고, 주말에도 수익이 들어오고 있으니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Q: 시작일로부터 지금까지 수익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네요
A: 제 순수수익은 지금까지 70일가량 진행 중인데 이더리움이 약 2개가량 늘어났고, 추천인을 많이 늘려서 링크 수당으로 인해 이더리움이 40개가량 늘어났습니다.

Q: 지금까지 손해나 피해를 본 것은 없는가요

A: 전혀 없습니다. 오히려 가상화폐시장이 나빠졌는데도 수익이 일어나고 있으니 플러스토큰에 고맙다. 다른 거래소를 이용했더라면 떨어지는 시세에 발만 동동 굴렀을 텐데 플러스토큰이 있어 든든하다.

Q: 플러스토큰이 사기나 다단계 같다는 생각은 들지 않나요
A: 아니요. 플러스토큰의 회사 행보를 보면 너무 정확하고 사기나 불법적인 요소가 보이지 않는다. 또 플러스토큰의 백서에 나온 내용대로 진행 중이며 신뢰가 갈수록 높아지는 것 같다.

Q: 다른 사람에게 소개하고 싶은 생각도 있으세요
A: 네. 앞으로도 계속 여러 사람에게 소개할 생각이고 요즘같이 가상화폐 시장이 하락세일 때 다 같이 플러스토큰으로 잘됐으면 좋겠네요.

Q: 플러스토큰에 바라는 점이 있다면?
A: 싱가폴에 STO 거래소가 오픈이 된걸로 아는데 지갑과 연동이 빨리 되었으면 하고, 플러스토큰이 이더리움으로만 교환이 되는데 다른 코인들과도 연동이 되었으면 좋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