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 사랑 바자회”

『재 일본여성 CHARITY in BAZAAR(나눔 사랑 바자회)를 연 다』

같이 사는 사회공동체 목적으로 활동하는 바자회다.

“나눔 사랑 바자회” 광고 전단지
“나눔 사랑 바자회” 광고 전단지

재 광 일본인 여성이 주축이 된 일본문화체험과 바자 회 을 열고 있는 분들은 광주광역시에서 다문화가정을 이루고 살고 있는 일본여성주부들이 주축이 되어 열리는 “나눔 사랑 바자회” 다.

광주광역시 동구 충 장로 73 S-Market,3층 (G-로드)에 자리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일본어 교육프로그램을 가르치는 프로젝트 시스템을 갖춘 곳이며 회원들은 각 분야에서 한국인을 상대로 일본어를 가르치고 있으며 특히 초, 중, 고교, 방과 후 학생지도 일본어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여성들 이다.

이번 12월 22일(토)~ 23일(일)까지 “나눔 사랑 바자회”를 통하여 일본문화를 알리고 회원들이 손수 만든 음식 류, 뜨게 용품, 생활용품, 공예용품 등 개인이 소장한 물건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바자회로 일본에서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나눔 사랑 바자회”는 주말에 열리는 만큼 한번쯤 바자회를 찾아 필요한 물건도 구입하시고 일본가정사회를 들여 다 볼 수 있는 좋은 체험이고, 이번 바자회 수입금은 년 말을 맞아 부루 이웃을 돕는데 쓰인다고, 바자회장(기구치기미요)는 이야기 한다.

“나눔 사랑 바자회” 문의안내 전화 062-223-101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