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해외유명 댄서와 챔피언인 Alina Malikova와 Alena papucha를 6월, 11월 초청하여 국내 5개 도시의 워크숍을 주관하는 계획을 오픈하여 국내 벨리댄스를 발전시키려는 포부를 가지고 있다

부산의 대표적인 벨리댄스 전문가 표혜란원장은 2007년 5월 사)한국벨리댄스 협회 강사반을 수료하여 벨리댄스 강사로 활동을 해오며, 본격적인 벨리댄스 해외투어를 시작했다.

호주, 베트남, 말레이시아, 모스코바, 상트페테르부르크, 두바이, 이집트를 거쳐 페스티벌의 종착지인 이스라엘 에일라잍 페스티벌서 대회를 나가 수상 해외선생님들께 사사 받았고, 2015년 5월 나르시스벨리댄스 아카데미를 오픈하여 3년동안 현재까지 벨리댄스 전문 강사 지도자를 배출하고 있다.

표혜란원장의 첫 해외 심사는 타이페이 Aida bogolomova festival

championship이었고, 국내 유명한 여러 벨리댄스 페스티벌의 심사를 맡았으며, 2015년 나르시스 국제 벨리댄스 페스티벌을 주최하여 해외유명한 챔피언을 초청, 이에 6개 도시 워크숍을 주관하였다.

현재는 한국 문화저널 객원 칼럼니스트로 활동중이며, 2017년 국제 참예술인 벨리댄스 대상을 수상하고, 2018년 현재까지 부산시체조협회 임원으로 역임중이다.

2019년 해외유명 댄서와 챔피언인 Alina Malikova와 Alena papucha를 6월, 11월 초청하여 국내 5개 도시의 워크숍을 주관하는 계획을 오픈하여 국내 벨리댄스를 발전시키려는 포부를 가지고 있으며, 제자들의 실력 양성에 힘써서 내년의 해외 활동인 2월 상해, 5월 말레이시아 대회로 제자들의 경력을 위해 큰 무대를 선다.

또한 나르시스벨리댄스에는 어린이벨리댄스, 성인벨리댄스, 직장인 다이어트 발레수업을 함께 운영중에 있으며, 벨리댄스 강사 지도반 및 지부를  모집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