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문연구원에서 은폐된 우주진실로 인해 발생하는 경제적 피해는, 35조원 이상에 이를 정도로 매우 심각하다!

12회까지는 우주에 대한 전체적인 이해를 돕기 위한 진실을 전달했다. 13회부터는 천문연구원이 수년 동안 답변을 회피(꾀를 부려 마땅히 져야 할 책임을 지지 아니함)하며 은폐하고 있는 우주 진실들을 부분별로 집중하여 전하고자 한다.

우주질량의 실제진실, 암흑에너지의 진실, 암흑물질의 진실, 우주탄생의 진실, 블랙홀의 진실, 중력의 진실, 우주질량-중력-밀도-온도의 메커니즘, 은하의 기원 및 형성의 진실, 원자 시스템에서 복제된 우주의 진실, -입자의 진실, 미시세계의 진실.

3,300페이지(표준도서 11권 분량) 이상에 이르는 이 진실들은 우리 한민족-대한민국에서 세계 최초로 밝혀졌는데, 20명 이상의 많은 노벨상수상자들을 배출한 일본인들로부터 우리 한국인들은 노벨과학상수상자를 단 한명도 배출하지 못한 삼류민족으로 비하되고 있다.

이 현실에 안타까운 마음마저 없다면 영혼이 없는 좀비와 무엇이 다르겠는가?

아울러 천문연구원은 더 이상 이 진실을 은폐하지 말고, 속히 진실의 답변을 하길 촉구한다. 국민의 세금으로 우주진실을 밝혀야 할 천문연구원이 우주진실을 은폐한다는 것은 결코 용납될 수 없는 중대사건이다. 그로 인한 경제적 피해가 35조원 이상에 이를 정도로 매우 심각하다. 그 엄중한 피해를 종식시키기 위해 이 진실을 연재로 밝힌다.

 

 

전화기와 전기의 진실

 

전화기나 핸드폰 같은 제품들도, -입자와 전기입자의 정체성을 구분하여 밝히기 좋은 수단이라고 할 수 있다. 사람의 목소리는 주파수로 1005,000Hz 정도인데, 대부분이 낮은 주파수로 되어있다. 사람은 성대를 진동시켜서 이 목소리를 내고 있다.

, 성대에서 만들어내는 공기의 진동을, 혀의 위치나 입의 모양을 변화시키며 여러 가지 목소리를 내보내고 있는 것이다. 우리는 이 목소리를 전화기를 통해 상대방에 보내기도 하고, 또 그 상대방의 목소리를 듣기도 하며 소통을 한다.

 

전화기는 사람의 목소리를 송신하고 수신하는 기구이다. 아울러 전화기에서 가장 핵심이 되는 것은 음성을 전류로 바꾸고, 그 전류를 다시 음성으로 바꾸는 변환(變換)기능이다.
사람이 말하는 음성에 의해 듀랄루민으로 만든 송화기의 진동판이 진동하면, 그 진동에 의한 압력이 탄소립(炭素粒)에 전달된다. 탄소립의 전기저항은 압력에 의하여 변화하므로, 회로에 흐르는 전류도 음성의 변화와 꼭 같이 변화한다. 이 전류를 음성전류라 한다.
송화기에서 만들어진 이 음성전류가 상대방의 수화기로 흐른다. 수화기는 영구자석과 코일 및 진동철판으로 구성되어 있다. 진동판은 항상 영구자석에 의해 흡인되어 있으나, 코일에 음성전류가 흐르면 그 전류의 변화에 따라서 자력선이 변화하므로 진동판은 음성전류에 맞추어 진동한다. 그리하여 송화기에서 보내진 음성이 재생되는 것이다.

군사용으로 쓰이는 야전전화기에는 건전지가 사용된다.

그 건전지에서 생성하는 전기에너지로, 목소리를 음성전류로 바꾸어 송수신하는 것이다.

그런데 건전지에서 자유전자의 이동속도는 1초에 1밀리를 가기도 어렵다.

그러니 이처럼 굼뜬 자유전자에 중요한 군사명령을 실어서 보낸다고 생각해보라.

아마 하루 종일 걸려도 산하 부대에 전달되기 어려울 것이다. 그러니 명령이 전달되기도 전에 이미 전투는 끝날 것이고, 전쟁에서는 백전백패할 것이다.

하지만 야전 전화기가 연결된 전화선에서 음성전류는 광속으로 전달된다.

군사용 초단파 무선기도 축전지를 사용하는데, 그 무선기에서 생성된 음성전류는 전파를 통해 광속으로 송수신 된다. 도선을 통해 전달되는 음성전류와, 무선기를 통해 전달되는 음성전파의 속도가 같은 것이다.

송전선 주변의 전기장이 하전입자들로 이루어져 있고, 전자기파의 전기장도 하전입자들로 이루어져 있듯이, 무선기에서 송신되는 전파도 하전입자들로 이루어져 있다. 이 전기입자들이 도선을 타고 흐르면 전류가 되고, 안테나를 통해 송출되면 전파가 된다. 그래서 음성전류는 도선을 타고 흘러도 광속으로 전달할 수 있고, 전파로 송출되어도 광속으로 상대방에 전달될 수 있는 것이다.

그런데 만약, 무선기의 도선에서 흐르는 자유전자들이나 양이온원자들이 다 전파로 증발된다면 어떻게 될까? 그 도선은 곧 사라지고 말 것이다. 도선을 이루고 있는 자유전자들이나 양이온원자들이, 모두 광속으로 증발해버릴 테니 말이다. 하지만 그런 일은 발생하지 않는다. 전류의 주체인 전기입자는 원-입자들이 결합하며 변환된 것이기 때문이다.

 

-입자 진실을 밝히기 위한 질문사항:

 

2,068. 군사용으로 쓰이는 야전전화기에는 건전지가 사용된다.

그 건전지에서 생성하는 전기에너지로, 목소리를 음성전류로 바꾸어 송수신하는 것이다.

그런데 건전지에서 자유전자의 이동속도는 1초에 1밀리를 가기도 어렵다.

그러니 이처럼 굼뜬 자유전자에 중요한 군사명령을 실어서 보낸다고 생각해보라.

아마 하루 종일 걸려도 산하 부대에 전달되기 어려울 것이다. 그러니 명령이 전달되기도 전에 이미 전투는 끝날 것이고, 전쟁에서는 백전백패할 것이다.

하지만 야전 전화기가 연결된 전화선에서 음성전류는 광속으로 전달된다.

군사용 초단파 무선기도 축전지를 사용하는데, 그 무선기에서 생성된 음성전류는 전파를 통해 광속으로 송수신 된다. 도선을 통해 전달되는 음성전류와, 무선기를 통해 전달되는 음성전파의 속도가 같은 것이다. 이 진실을 물리적 증거로 반론할 수 있는가?

 

2,069. 송전선 주변의 전기장이 하전입자들로 이루어져 있고, 전자기파의 전기장도 하전입자들로 이루어져 있듯이, 무선기에서 송신되는 전파도 하전입자들로 이루어져 있다. 이 전기입자들이 도선을 타고 흐르면 전류가 되고, 안테나를 통해 송출되면 전파가 된다. 그래서 음성전류는 도선을 타고 흘러도 광속으로 전달할 수 있고, 전파로 송출되어도 광속으로 상대방에 전달될 수 있는 것이다. 이 진실을 물리적 증거로 반론할 수 있는가?

 

2,070. 만약, 무선기의 도선에서 흐르는 자유전자들이나 양이온원자들이 다 전파로 증발된다면 어떻게 될까? 그 도선은 곧 사라지고 말 것이다. 도선을 이루고 있는 자유전자들이나 양이온원자들이, 모두 광속으로 증발해버릴 테니 말이다. 하지만 그런 일은 발생하지 않는다. 전류의 주체인 전기입자는 원-입자들이 결합하며 변환된 것이기 때문이다.

이 진실을 물리적 증거로 반론할 수 있는가?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