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문연구원에서 은폐된 우주진실로 인해 발생하는 경제적 피해는, 35조원 이상에 이를 정도로 매우 심각하다!

12회까지는 우주에 대한 전체적인 이해를 돕기 위한 진실을 전달했다. 13회부터는 천문연구원이 수년 동안 답변을 회피(꾀를 부려 마땅히 져야 할 책임을 지지 아니함)하며 은폐하고 있는 우주 진실들을 부분별로 집중하여 전하고자 한다.

우주질량의 실제진실, 암흑에너지의 진실, 암흑물질의 진실, 우주탄생의 진실, 블랙홀의 진실, 중력의 진실, 우주질량-중력-밀도-온도의 메커니즘, 은하의 기원 및 형성의 진실, 원자 시스템에서 복제된 우주의 진실, -입자의 진실, 미시세계의 진실.

3,300페이지(표준도서 11권 분량) 이상에 이르는 이 진실들은 우리 한민족-대한민국에서 세계 최초로 밝혀졌는데, 20명 이상의 많은 노벨상수상자들을 배출한 일본인들로부터 우리 한국인들은 노벨과학상수상자를 단 한명도 배출하지 못한 삼류민족으로 비하되고 있다.

이 현실에 안타까운 마음마저 없다면 영혼이 없는 좀비와 무엇이 다르겠는가?

아울러 천문연구원은 더 이상 이 진실을 은폐하지 말고, 속히 진실의 답변을 하길 촉구한다. 국민의 세금으로 우주진실을 밝혀야 할 천문연구원이 우주진실을 은폐한다는 것은 결코 용납될 수 없는 중대사건이다. 그로 인한 경제적 피해가 35조원 이상에 이를 정도로 매우 심각하다. 그 엄중한 피해를 종식시키기 위해 이 진실을 연재로 밝힌다.

 

 

전자기력과 원-입자

 

전기가 흐르는 코일을 감은 못은 자석이 되기도 한다. 도선의 주변에서 에너지를 얻은 원-입자들이 자기력입자로 변환되기 때문이다.

 

위 그림에서 보는 것처럼 못에 코일을 감고 전기를 연결하면, 코일이 감긴 못은 자석이 된다. 그리고 건전지를 추가하면, 자기력의 세기가 더 커진다.

 

위 그림에서 보는 것처럼 건전지를 추가하면, 못에 감긴 코일에서 방출하는 자기력에너지가 커지게 된다. 따라서 그 에너지를 얻은 주변의 원-입자들이 자기력입자로 변환되며, 자기장의 세기를 확장시킨다. 못의 양쪽 끝이 N-S 극이 되면서 자력선을 방출하기 때문이다.

못에 코일을 감은 횟수가 많아지거나, 코일의 직경이 굵어져도 자기력의 세기가 커진다.

코일을 감은 횟수가 많아지거나, 코일의 굵기가 굵어진다는 것은 곧, 전기입자들이 들어갈 수 있는 영역이 확장되기 때문이다. , 에너지 범위가 그만큼 커지기 때문이다.

하지만 전자석의 철심은 어느 정도 자기화가 진행되면, 전류를 아무리 높여도 더 이상 자기화가 진행되지 않는다. 이를 자기포화(磁氣飽和)상태라고 한다.

 

위 그림에서 보는 것처럼 회로가 열리며 도선에 전기가 흐르지 않으면, 자기력도 곧 사라진다. 에너지를 잃은 자기력입자들이 해체되어 원-입자로 돌아가기 때문이다.

 

-입자 진실을 밝히기 위한 질문사항:

 

2,060. 전기가 흐르는 코일을 감은 못은 자석이 되기도 한다.

도선의 주변에서 에너지를 얻은 원-입자들이 자기력입자로 변환되기 때문이다.

건전지를 추가하면 못에 감긴 코일에서 방출하는 자기력에너지가 커지게 된다. 따라서 그 에너지를 얻은 주변의 원-입자들이 자기력입자로 변환되며, 자기장의 세기를 확장시킨다. 못의 양쪽 끝이 N-S 극이 되면서 자력선을 방출하기 때문이다.

못에 코일을 감은 횟수가 많아지거나, 코일의 직경이 굵어져도 자기력의 세기가 커진다.

코일을 감은 횟수가 많아지거나, 코일의 굵기가 굵어진다는 것은 곧, 전기입자들이 들어갈 수 있는 영역이 확장되기 때문이다. , 에너지 범위가 그만큼 커지기 때문이다.

이 진실을 물리적 증거로 반론할 수 있는가?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