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문연구원에서 은폐된 우주진실로 인해 발생하는 경제적 피해는, 35조원 이상에 이를 정도로 매우 심각하다!

12회까지는 우주에 대한 전체적인 이해를 돕기 위한 진실을 전달했다. 13회부터는 천문연구원이 수년 동안 답변을 회피(꾀를 부려 마땅히 져야 할 책임을 지지 아니함)하며 은폐하고 있는 우주 진실들을 부분별로 집중하여 전하고자 한다.

우주질량의 실제진실, 암흑에너지의 진실, 암흑물질의 진실, 우주탄생의 진실, 블랙홀의 진실, 중력의 진실, 우주질량-중력-밀도-온도의 메커니즘, 은하의 기원 및 형성의 진실, 원자 시스템에서 복제된 우주의 진실, -입자의 진실, 미시세계의 진실.

3,300페이지(표준도서 11권 분량) 이상에 이르는 이 진실들은 우리 한민족-대한민국에서 세계 최초로 밝혀졌는데, 20명 이상의 많은 노벨상수상자들을 배출한 일본인들로부터 우리 한국인들은 노벨과학상수상자를 단 한명도 배출하지 못한 삼류민족으로 비하되고 있다.

이 현실에 안타까운 마음마저 없다면 영혼이 없는 좀비와 무엇이 다르겠는가?

아울러 천문연구원은 더 이상 이 진실을 은폐하지 말고, 속히 진실의 답변을 하길 촉구한다. 국민의 세금으로 우주진실을 밝혀야 할 천문연구원이 우주진실을 은폐한다는 것은 결코 용납될 수 없는 중대사건이다. 그로 인한 경제적 피해가 35조원 이상에 이를 정도로 매우 심각하다. 그 엄중한 피해를 종식시키기 위해 이 진실을 연재로 밝힌다.

 

 

-입자와 전류자기장

 

전류가 흐르는 도선 밑에 나침반을 놓으면, 나침반의 자침이 움직이는 것을 볼 수 있다.

도선에 전류가 흐르면 자기장이 생겨 마치 자석과 같은 성질을 나타내기 때문이다.

도선에 흐르는 전류의 방향을 바꾸면, 자침의 N극이 가리키는 방향도 반대로 된다.

이것은 전류의 방향이 바뀌면 자기장의 방향도 바뀌기 때문이다.

오른손의 엄지손가락을 전류의 방향으로 향하게 하고, 나머지 네 손가락으로 도선을 감아쥐면, 네 손가락의 방향이 자기장의 방향이 되는데, 이것을 앙페르의 법칙이라 한다.

직선 도선에 전류가 흐를 때, 그 주위에 쇳가루를 뿌리면, 도선을 중심으로 하는 원을 이루며 일정한 모양으로 배열된다. 따라서 전류가 흐르는 직선 도선 주위에는, 자기장이 생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전류에 의한 자기장의 세기는 전류가 많이 흐를수록 강하고, 또 도선에 가까울수록 강하다. , 도선에서 멀어질수록 자기장의 세기가 약해진다.

 

위 이미지는 도선에 흐르는 전류의 전기장과 자기장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이 전류는 전자기력으로 변환되어 안테나를 통해 방출될 수 있는데, 또 그 전파는 먼 곳의 다른 안테나로 수신되어 다시 전기에너지로 생성될 수 있다.

아울러 전자기파는 곧 광자이며, 전기장입자이며, 자기장입자이다.

도선의 주위에 형성된 자기장도 역시 마찬가지인데, 도선에 전류가 흐르지 않으면 도선 주위의 자기장도 사라진다. 이 같은 현상은 도선 주위의 원-입자들이, 전기에너지와 상호작용하며 나타나는 현상이다.

진공 속에서 관측 가능한 질량이 생겼다가 사라지기를 반복하듯이, 자기장입자도 생겼다가 사라지기를 반복한다. 도선에 전기가 흐를 땐 그 주위에 자기장입자들이 생겨났다가, 전기가 흐르지 않으면 도로 사라지는 것이다.

관측 가능한 자기장이 사라진다는 것은, 자기장입자가 해체되어 도로 원-입자로 돌아간다는 것이다. , -입자들을 결합시켰던 전기에너지가 사라지므로, 자기장입자들도 도로 해체되어 관측 불가능한 질량의 원-입자로 돌아가는 것이다.

 

-입자 진실을 밝히기 위한 질문사항:

 

2,057. 전류에 의한 자기장의 세기는 전류가 많이 흐를수록 강하고, 또 도선에 가까울수록 강하다. , 도선에서 멀어질수록 자기장의 세기가 약해진다.

이 전류는 전자기력으로 변환되어 안테나를 통해 방출될 수 있는데, 또 그 전파는 먼 곳의 다른 안테나로 수신되어 다시 전기에너지로 생성될 수 있다.

아울러 전자기파는 곧 광자이며, 전기장입자이며, 자기장입자이다.

이 진실을 물리적 증거로 반론할 수 있는가?

 

2,058. 도선의 주위에 형성된 자기장도 역시 마찬가지인데, 도선에 전류가 흐르지 않으면 도선 주위의 자기장도 사라진다. 이 같은 현상은 도선 주위의 원-입자들이, 전기에너지와 상호작용하며 나타나는 현상이다. 이 진실을 물리적 증거로 반론할 수 있는가?

 

2,059. 진공 속에서 관측 가능한 질량이 생겼다가 사라지기를 반복하듯이, 자기장입자도 생겼다가 사라지기를 반복한다. 도선에 전기가 흐를 땐 그 주위에 자기장입자들이 생겨났다가, 전기가 흐르지 않으면 도로 사라지는 것이다.

관측 가능한 자기장이 사라진다는 것은, 자기장입자가 해체되어 도로 원-입자로 돌아간다는 것이다. , -입자들을 결합시켰던 전기에너지가 사라지므로, 자기장입자들도 도로 해체되어 관측 불가능한 질량의 원-입자로 돌아가는 것이다.

이 진실을 물리적 증거로 반론할 수 있는가?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