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10~20% 수익을 주는 코인, 플러스토큰!

매일매일 수익을 주는 코인, 플러스토큰? 주의보

2017년 11월, 가상화폐인 비트코인의 멈출 줄 모르는 상승세를 기억하는가?

처음에는 비트코인이 뭔지, 가상화폐가 뭔지 모르는 사람들도 많았다.

비트코인이 가장 급등했던 2017년 12월, 개당 2천만 원이 갈 무렵에도 사람들은 상승세를 예상하고 투자를 진행했다.

비트코인의 멈출 줄 모르는 행보는 계속되는가 했지만 2018년 1월, 개당 2천만 원 가량하던 비트코인의 가격이 절반 넘게 급락하는 현상이 벌어졌고, 가상화폐 시장에 큰 파장을 불러일으켰다.

이 현상으로 인해 사람들은 가상화폐에 관심을 쏟기 시작했으며 돈 벌리는 가상화폐가 어떤 것인지, 수많은 코인을 쫓아다니며 투자를 했을 것이다. 

가상화폐 투자자들에게는 2018년 한 해가 그야말로 일명 존버를 외치며 가상화폐 시장이 뜨거워지길 기다렸던 한 해가 아니었나 한다. 하지만 시장은 연이은 악재 속에 사람들의 관심이 뜸해지는 이 무렵, 요즘 SNS상에서 뜨거운 인기를 몰고 있는 토큰이 눈길을 끈다. 

이름은 플러스토큰

플러스토큰 창업자 러시아인의 Leo 가 2018 제주 월드 블록체인 포럼에서 출범을 발표했다.
플러스토큰 창업자 러시아인의 Leo가 2018 제주 월드 블록체인 포럼에서 출범을 발표했으며 포럼 협찬까지 진행했다.

가상화폐라는 것이 블록체인 시스템 기반의 철저한 개인 암호화폐이다.

플러스토큰 역시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둔 암호화폐이며 국내에 들어온 지는 2018년 8월쯤 도입되었다.

중국의 유명한 가상화폐 거래소인 바이낸스 거래소를 아는가?
바이낸스 거래소가 짧은 기간 동안 세계 거래량 1위 거래소로 오른 이유가 있는데 바로 자체 토큰을 발행하여 투자자들에게 추가적인 보너스를 주기 시작하면서부터 많은 인기를 얻었다.

플러스토큰 역시 일반적인 가상화폐와는 다르게 플러스토큰을 거래하는 사람들에게 보너스 수익을 주는데 플러스토큰 앱 (지갑과 거래소가 연동된 앱) 으로 투자를 하면 매일 0.3~0.5%가량의 수익배당금을 지급해준다.

이 수익배당금이란 것은 플러스토큰의 재원을 보면 알 수 있는데, 가상화폐 거래소 간 재정거래를 통한 차액이 플러스토큰의 핵심 시스템이다. Ai-Dog 라는 봇 시스템으로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코인을 매수한 뒤 짧은 시간 동안 높은 가격으로 거래가 되는 거래소로 매도를 하여 토큰 회사의 자체 재원을 유지한다.

일반 투자자들은 플러스토큰으로 투자를 할 경우 재정거래를 통한 수익을 나눠 받는 시스템으로 운영되는데 이 수익이 매일 0.3~0.5%, 매월 10~20% 가량의 순수이익이 발생한다. 

또한 플러스토큰의 프로모션을 눈여겨 볼 필요가 있는데, 추천인제도를 통한 수익 공유방식이다. 

본인이 추천한 1대 추천인의 수익배당금을 100% 똑같이 지급받으며 1대 추천인이 또 다른 추천인 2대를 만들면 2대부터 10대까지 추천인의 수익배당금을 10% 지급 받게된다.

일명 다단계와 흡사해 보이지만 바이낸스 거래소 역시 비슷한 시스템의 수익 체계를 운영했고, 가상화폐 거래소의 새로운 지표를 만든 셈이다. 

이런 말도 안 되는 프로모션은 2024년까지, 혹은 2022년까지 플러스토큰의 회원 수가 천 만 명이 되는 순간 자동 종료되며 그 이후에는 플러스토큰 거래소의 수수료를 지급해주겠다는 방침이다.

그리고 투자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전성인데 플러스토큰에 투자한 금액을 본인이 원할 때 회수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강점이자 장점이다. 
 

플러스토큰의 초기 개당 가격은 0.8달러로 한화로 약 900원가량의 금액이었으나 현재 가격은 약 19달러, 한화로 약 2만원가량의 금액이다. 

불과 2, 3개월만에 가격이 20배가량 뛴 셈이다. 

2018년 제주에서 열린 월드 블록체인 포럼 (WBF)와 2018년 10월 24일, 북경 경제 연구원 공동 브랜드 연합 네트워크에 의해 중국 경제 정상 회담, CCO 매체와  CCTV의 공동 파트너 기관으로 주최되었으며 미디어, 수백개의 언론매체와 생방송 플랫폼이 성공적으로 베이징에서 개최되었다.

그리고 연합국 정상 회담(WDEF2018), 한국 제주도 정상 회담(WBF2018),하버드 경제 포럼에서 만장일치로 PLUS TOKEN의 뛰어난 기술이  해외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대 브랜드로 지정되었다. "유엔 블록 체인 정상 회담에 참석한 PLUS TOKEN의 공동 창립자인 Leo는 정상 회의에 참석하여 가치와 완전성에 대한 상을 받았습니다."라며 포럼 관계자는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