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대학교 최초 공룡 랩터 출현

재이와이엘 김정호대표는 11월 7일 오후 3시에 경상대학 5층 강의실에서 재학생을 대상으로 창업 역량강화를 위한 'VR콘텐츠 창업'특강을 실시했다.

특강은 조선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주관으로 재학생 20여명이 참석했다. 취업준비생들의 면접 역량강화를 위해 ‘VR콘텐츠는 미래다!’, ‘취업도 전략이다!’는 주제로 1시간 동안 진행했다.

재학생들은 자신에 맞는 창업을 최적의 방법으로 향상하기 위해 다양한 스킬과 VR콘텐츠에 맞는 시각영상을 학습한다. 창업에 대한 자신감을 부여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국내 최초로 유니버셜 스튜디오재팬에서 공연하는 ‘쥬라기공원 테마 랩터’ 공룡인형이 출현해 재학생들의 이목을 끌고 수강생들의 호기심과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강에 참여한 강진교SNS경영연구소 강진교 소장은 “조선대학에 최초로 움직이는 공룡 랩터가 출연하고 지난 8월 유니버셜 스튜디오재팬을 김정호 대표와 함께 방문했다”며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청년 사업·창업 지원 프로그램 및 온라인쇼핑 실전창업을 준비하며 실리보다는 명분으로 사회적 공헌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주)재이와이엘 김정호 대표는 “앞으로도 재학생과 지역청년들을 위하여 다양한 진로·취업 창업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제공하고, 변화된 VR콘텐츠방식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