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성명학연구소 전현준소장은 성명학부문 명인으로 본인이 개발한 소리작명 등으로 성명학,작명부문의 새로운 패럼다임을 구축하고 있다

사람이 한 평생을 살며 얼마나 많이 이름이 불리울까를 생각해 보았다.

대략 90년 가량을 산다고 할 때 아무리 적게 잡아도 수만번은 불리는게 이름이 아닐까?

그것도 나 스스로에 의해서 불리는 빈도 수 보다 타인에게 불리는 빈도 수가 훨씬 더 많다는 점에서 이름을 어떻게 짓는가는 중요한 일이 아닐 수 없다 하겠다.

 

그렇게 중요한 것이 이름이기에 많은 사람들은 돈을 내고서라도 조금 더 좋은 이름을 짓기를 원하는 것이다.

그래서 사람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좋은 이름을 만들어 주기 위해 평생을 바쳐 연구 하여 온 사람이 있으니, 그가 바로 국제 역술인 협회 대한민국 성명학 연구소 소장 및 학술위원장, 대전광역시 지부장등을 맡고 있고, 한국 역학협회 월간역학 해설위원이자 전현준 좋은 이름 작명소 소장이기도 한 전현준 소장이다.

소비자가 직접 뽑은 ‘2015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과 2014 대한민국 고객감동 일류브랜드대상, 대한민국 인물대상, 대한민국 신한국인 대상, 고객감동경영 BRAND 대상, 대한민국 작명인 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는 전현준 소장은 한국미디어뉴스통신의 성명학 전문위원, 월간파워코리아의 좋은 이름 작명 자문위원, 

4개 언론사 작명과 성명학 해설과 자문을 맡고 있는 실력이 검증 된 전문작명가로, 2015년 한국문화예술인총연맹 주최 명인 인증에 이어 신지식인선정위원회에서 엄격한 심사를 거쳐 대한민국  신지식인으로 선정된 인물로 검증 된 명실상부한 우리나라 최고 성명학 전문가이다.

좋은 이름이 무엇인가란 질문에 전현준 소장은 요즘 아기 이름을 짓는 것을 보면 부모들이 그냥 이쁜 이름을 지어 쓰는 경우가 많은데 특히 사람의 이름의 경우엔

그 사람이 타고난 운과 맞춰 지어야 기운도 강해지고, 그 자신에게도 도움이 되며, 그렇지 못할 경우에는 이름이 도리어 그 사람의 운을 깍아 먹는 반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고 한다.

그래서 전현준 소장은 직접 일일이 수작업으로 사주팔자를 면밀히 분석하여 성명학 법칙을 적용 수리오행, 획수음양, 자원오행, 삼원오행에 근거하여, 명리학과 사주를 조합해 젊은 부부들의 신세대 감각에 맞게 아기 이름을 고품격 명품 예쁜이름으로 작명하고 있다.

특히 신생아이름 작명, 어린이, 성인이름 개명 시 미래에 대운을 살펴 부귀영화와 출세 성공, 건강이 함께하는 사주에 맞는 좋은 이름으로 작명 해주고 본인이 직접 개명에 성공하도록 개명신청 절차를 자세하게 안내해 주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아 

신생아작명과 개명을 원하는 사람들이 고객들의 추천과 입소문으로 유명한 전현준 좋은이름 작명소 전현준 소장과 직접 상담과  전화상담을 많이 예약하고 있다.

전국적으로 신생아작명, 개명 잘하는 곳, 아기이름 작명 잘하는 곳으로 각종 매스컴에서 인정받고 있는 ‘전현준 좋은이름 작명소’는 작명비용 또한 착한 가격으로 고객만족도가 매우 높다.

또한 전현준 소장은  고도의 역학적판단으로 제왕절개시 아기 사주팔자, 좋은날 출산택일을 해 주고 사주팔자에 맞는 고품격 좋은이름으로 작명 해주는 작명소로 정평이 나 있다.

인터뷰를 진행 해보니 왜 우리나라 전국 각지에서 많은사람들이 우리나라 주요도시에 산재 해 있는 작명소, 작명원 들을 제쳐두고 지인들의 소개 및 추천으로 전현준 소장과의 직접 대면상담 및 전화상담을 줄을 이어 예약 하는지  알 것 같다.

보다 행복하고 좋은이름 예쁜이름으로 신생아 작명, 개명, 상호 작명을 원한다면 대전작명소 ‘전현준 좋은이름 작명소’(http://www.대한민국성명학연구소.kr)를 방문하거나 전화(010-8450-3003)로 상담 예약하면  이름명장으로 유명한 대한민국 성명학명인 전현준 소장과 직접 상담 받을수 있다.

 

전현준 좋은이름 작명소

www.대한민국성명학연구소.kr

전화(010-8450-3003)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