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리티는 광주의 숨어있는 명소와 문화를 알리고 청년들의 올바른 가치관을 통한 가치 있는 20대의 문화를 선도하기 위한 ‘리버리티 광주 문화개발인’

가치 있는 20대의 문화를 선도하기 위한 ‘리버리티 광주 문화개발인’을 선발하고 20일 공명 쉐어하우스에서 가졌다.
가치 있는 20대의 문화를 선도하기 위한 ‘리버리티 광주 문화개발인’을 선발하고 20일 공명 쉐어하우스에서 가졌다.

리버리티는 광주의 숨어있는 명소와 문화를 알리고 청년들의 올바른 가치관을 통한 가치 있는 20대의 문화를 선도하기 위한 ‘리버리티 광주 문화개발인’을 선발하고 20일 공명 쉐어하우스에서 발대식을 가졌다.

최종 선발된 약 20명의 광주 문화개발인은 5주간 앞으로 문화활동을 통한 스스로의 가치관 정립과 광주의 문화를 개선하고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한 광주 문화 조사 및 분석, 문화개발 등을 활동한다.

또 문화 개발인들의 활동은 리비리티 & Make Life의 주요 사업 및 우수성과를 비롯해 ‘사회적 경제 기반의 문화 연구’, ‘더불어가는 20대의 문화’ 등의 주요 사업에 좋은 성과를 내며 광주 문화를 소개하고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

리버리티 대표 김종언은 “최근 청년들이 정말로 제대로 된 문화를 즐기고 있는지 그리고 본인들이 살고 있는 문화도시라고 하는 광주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지 알아가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